배너 닫기
위로위로 홈

사노피, 2024 파리올림픽 프리미엄 파트너쉽 체결

등록일 2021.07.19 15:16 youtube instagram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공유하기

[개근질닷컴]

 

2024년 파리올림픽 조직위원회는 "사노피가 2024년 파리에서 개최 예정인 올림픽 및 패럴림픽을 위한 파리 2024의 프리미엄 파트너(Premium Partner of Paris 2024)로 선정됐다"고 13일(프랑스 현지시간) 발표했다.

 

파리는 100년 전 열린 1924년 올림픽을 처음으로 하계 올림픽을 세 번째 개최하는 세계 두 번째 도시가 된다.

 

파리에 본사를 둔 사노피에게는 이번 파리 2024와의 파트너십이 세계 최대 스포츠 행사 중 하나인 올림픽으로 10만명의 임직원이 단합하고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사노피는 "올림픽을 더욱 개방적이고 지속 가능한 대회로 만들기 위한 파리2024의 열정을 환영하며 신체 활동이 건강에 주는 이점을 강조하는 데 일조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사노피 폴 허드슨 CEO는 “사노피가 2024 파리 올림픽 및 패럴림픽의 성공에 기여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이번 파트너십은 올림픽과 패럴림픽에서 공유되는 포용성과 다양성, 세계에 대한 개방성, 용기, 결단력과 탁월성과 같은 가치를 중심으로 임직원들이 단합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사노피는 15년 동안 스포츠 교육을 통한 사회 통합 활동 단체(Sport dans la Ville)를 후원하며 젊은 세대의 사회적·직업적 통합에 기여해왔다. 사노피는 스포츠가 희망과 인내를 전달하는 매개체 역할을 한다고 봤다. 

 

토니 에스탕게 파리 2024 회장은 “사노피와 같은 선도적인 프랑스 기업이 파리 2024의 여정에 동참하게 돼 기쁘다. 우리는 높은 기준, 창의성 및 공유 그리고 유용성에 대한 열망이라는 가치를 공유하고 있다. 사노피의 네트워크는 우리가 프랑스 전역에 올림픽을 홍보하고 가능한 한 많은 사람과 스포츠의 이점을 공유하며 보다 활동적이고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사노피는 이번 파트너십과 파리 2024의 후원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파리와 프랑스 전역에 있는 임직원들과 사업장을 하나로 연결하고 자국에서 개최되는 올림픽 및 패럴림픽의 성공에 기여하겠다는 계획이다.

 

세르지 와인버그 사노피 이사회 의장은 “파리 2024는 프랑스에서 열리는 주요 글로벌 이벤트로 이 대회의 성공에 기여하는 것은 사노피에게 중요한 일이다. 2024 파리 올림픽과 패럴림픽은 프랑스에서 사노피가 이룩한 뛰어난 발자취와 현지 커뮤니티의 역동성에 대한 우리의 노력을 강조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원익 (one.2@foodnamoo.com) 기자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21-07-19 15:16:28 
김원익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더보기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보디빌딩 연예 스포츠 건강

GGJ 유튜브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핫피플 더보기

커뮤니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