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위로위로 홈

MAMA 비대면, “코로나19로 최초 비대면 진행”

등록일 2020.09.21 11:08 youtube instagram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공유하기


▲ MAMA 비대면. 사진=CJ ENM

 

[개근질닷컴] 올해 MAMA가 비대면으로 진행된다.

 

엔터테인먼트 & 라이프스타일 컴퍼니 CJ ENM은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net Asian Music Awards, 이하 MAMA)를 오는 12월 6일 한국에서 비대면으로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CJ ENM이 개최하는 글로벌 음악 시상식 ‘MAMA’는 1999년 Mnet ‘영상음악대상’으로 출발해 2009년 'MAMA'로 새롭게 탈바꿈하며 지금의 모습을 갖췄다.

 

CJ의 문화 역량과 기술이 집대성된 글로벌 음악 축제로 매년 혁신적인 무대를 선보였던 ‘MAMA’가 올해는 최초의 비대면 시상식으로 새롭게 진행된다.

아시아 3개 지역을 순회하는 ‘MAMA WEEK’, 4만 관객 규모의 돔 공연장 개최 등 차별화된 시도에 나섰던 ‘MAMA’가 최초 비대면으로 치러지는 올해는 과연 어떤 모습으로 베일을 벗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해마다 혁신적인 퍼포먼스로 트렌드를 이끌어 온 행사인 만큼 올해 또 한 번의 이정표를 세울 수 있을 것인지도 관심거리다.

CJ ENM 관계자는 “아시아 최고의 음악 시상식 ‘MAMA’는 항상 혁신적인 시도 속에 발전을 거듭해왔다. 비대면으로 치르는 올해 역시 새로운 기회라 생각한다”라며 “그동안 쌓아온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고의 무대를 준비해 명실상부 최고의 글로벌 음악 축제로 빛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라고 밝혔다.

 

권성운 (kwon.sw@foodnamoo.com) 기자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20-09-21 11:08:14 
권성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더보기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보디빌딩 연예 스포츠 건강

GGJ 유튜브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핫피플 더보기

커뮤니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