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위로위로 홈

KPGA 코리안투어 개막전, 유튜브서 전 세계 생중계

등록일 2020.07.01 15:01 youtube instagram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공유하기


▲ 사진=KPGA

 

[개근질닷컴] 올 시즌 KPGA 코리안투어 개막전 ‘우성종합건설 아라미르CC 부산경남오픈’이 국내 최초로 전 세계에 생중계된다.

 

한국프로골프협회(KPGA)는 1일 ‘우성종합건설 아라미르CC 부산경남오픈(총상금 5억 원, 우승상금 1억 원)’이 영어 해설과 함께 유튜브로 생중계된다고 밝혔다.

 

영어 해설은 일본투어에서 1승을 기록하고 있는 재미교포 데이비드 오(39·한국명:오세연)와 PGA Class A 멤버이자 JTBC골프에서 방송 해설과 레슨프로로 활동하고 있는 신준(48)이 맡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유러피언투어와 일본투어, 아시안투어가 중단된 현상황에서 KPGA 코리안투어 참가 선수들의 모습을 생중계해 골프 팬들의 갈증을 해소할 전망이다.

 

본 대회에는 디펜딩 챔피언 이재경(21·CJ오쇼핑)을 비롯해 아시아 유일의 메이저 챔피언 양용은(48)과 유러피언투어 3승에 빛나는 왕정훈(25), 출전 선수 가운데 세계 랭킹이 가장 높은 김주형(18·CJ 대한통운)이 출사표를 던졌다.

 

또한 일본투어를 주 무대로 활동하고 있는 김경태(34·신한금융그룹)와 최호성(47), 박상현(37·동아제약), 김승혁(34), 류현우(39·한국석유) 등이 출전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하는 ‘우성 종합건설 아라미르 CC 부산경남 오픈’은 이달 2일부터 5일까지 경남 창원시 소재 아라미르 골프 앤 리조트(파 72. 7,245야드)에서 펼쳐진다.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함께하는 영어 해설 유튜브 생중계는 매 라운드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KPGA와 JTBC 골프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KPGA TV’와 ‘JTBC GOLF’를 통해서 시청할 수 있다.

 

권성운 (kwon.sw@foodnamoo.com) 기자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20-07-01 15:01:19 
권성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더보기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보디빌딩 연예 스포츠 건강

GGJ 유튜브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핫피플 더보기

커뮤니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