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위로위로 홈

푸드나무, 기부 인연 아산시와 유아용 마스크 납품 계약

등록일 2020.04.01 14:35 youtube instagram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공유하기


주식회사 푸드나무 플랫폼 피키다이어트에서 판매 중인 ‘유아용 피키마스크’ 사진=푸드나무


[개근질닷컴] 주식회사 푸드나무가 충청남도 아산시와의 대규모 기부 인연을 마스크 납품계약으로 이어갔다.

 

랭킹닭컴과 피키다이어트 등 건강 관련 플랫폼을 운영하는 웰니스 기업 ㈜푸드나무는 1일 “충남 아산시와 유아용 마스크 14,000여 장의 납품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 건은 푸드나무와 아산시의 기부 인연에서 시작되었다. 지난 2월, 마스크 판매율이 급상승하며 품절 사태가 일어나던 시기에 푸드나무는 우한 교민을 수용한 아산시에 고마운 마음을 담아 약 3억 원 상당의 유아용 마스크를 기부한 바 있다. 이 수량은 아산시의 모든 어린이가 사용할 수 있는 수량이었다.

 

전달된 푸드나무의 ‘유아용 피키마스크’를 배포한 아산시는 뛰어난 품질에 주목했다.

 

효율성이 높은 다회용 마스크라는 장점과 100% 오가닉 코튼 겉감을 사용하였으며 KC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 등 여러 장점을 확인해 다시 한번 이번 계약을 통해 푸드나무와 인연을 이어가기로 결정한 것이다.

푸드나무 관계자는 “기부 인연이 이번 계약까지 이어져 기쁘다. 아이들에게 마스크를 제공하는 사업에 아산시와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김대수 (ds.kim@foodnamoo.com) 기자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20-04-01 14:35:45 
김대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더보기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보디빌딩 연예 스포츠 건강

GGJ 유튜브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핫피플 더보기

커뮤니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