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위로위로 홈

여자 농구 김단비 결혼발표…4월의 신부 된다

등록일 2020.03.04 16:30 youtube instagram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공유하기


사진=김단비 SNS

 

[개근질닷컴] 여자 농구 인천 신한은행 에스버드의 포워드 김단비가 결혼발표를 전했다.

 

‘미녀 포워드’ 김단비가 결혼발표를 통해 4월의 신부가 된다.

 

김단비는 지난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 4월 18일 결혼합니다”라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또 김단비는 “아쉽게도 저를 놓친 많은 남성분들 축하드립니다”라며 유쾌한 서프라이즈 발표를 이어갔다.

 

김단비의 결혼 상대는 수구 국가대표 선수 유병진이다. 김단비는 “앞으로 고생은 예비 남편만 하는 걸로”라며 “많은 분이 축하해주면 좋겠다”고 전했다.

 

2007년 안산 신한은행 에스버드에 입단해 프로경력을 시작한 김단비는 여자 프로농구 최고 인기 선수 가운데 1명으로 꼽힌다.

 

입단 당시부터 ‘농구 얼짱’ 등으로 불리며 당대 최강 신한은행의 선전을 이끌었고, 2010년 세계여자농구선수권대회 국가대표, 제16회 광저우 아시안게임 여자 농구 국가대표, 제17회 인천 아시안게임 여자 농구 국가대표를 지냈다. 특히 2014년 17회 인천 아시안게임에선 맹활약을 펼쳐 대표팀의 금메달을 이끌기도 했다.

 

2019-20 시즌 올스타전에선WKBL 역사상 최초로 4시즌 연속 팬투표 1위를 기록하며 여전한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김원익 (one.2@foodnamoo.com) 기자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20-03-04 16:30:37 
김원익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더보기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보디빌딩 연예 스포츠 건강

GGJ 유튜브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핫피플 더보기

커뮤니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