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위로위로 홈

[Mr. YMCA] 남녀 피지크 체급별 1st place

등록일 2019.10.13 00:00 youtube instagram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공유하기


▲ 사진=권성운 기자

 

[개근질닷컴=영주] 2019 Mr. YMCA 대회 남녀 피지크 각 체급 우승자가 탄생했다. 

 

역사와 전통의 ‘2019 제49회 Mr. YMCA 선발대회’가 10월 13일 경북 영주시 풍기읍 남원천변 인삼축제장에서 성대한 막을 올렸다. 이번 대회는 대한보디빌딩협회와 서울 YMCA가 공동주최하며, 경상북도보디빌딩협회와 영주시보디빌딩협회가 공동 주관했다. 계측은 오전 9시, 개회식은 오후 13시 30분부터 진행됐다.

대회 남자 피지크는 총 2개 체급(-175cm, +175cm), 여자 피지크는 오픈 체급으로 나뉘어 치러졌으며, 숨 막히는 근질 승부 끝에 체급별 1위의 얼굴이 가려졌다.
 


▲ 사진=권성운 기자

 

먼저 남자 피지크 -175cm 체급에선 김진용(경기 김포시체육회)이 1위를 기록했다. 서포터들의 열렬한 환호와 함께 무대에 오른 김진용은 군살 없는 컨디셔닝과 복근, 외복사근 등 압도적인 상체 근질을 자랑하며 경쟁자들을 제쳤다.


▲ 사진=권성운 기자

남자 피지크 +175cm 체급에서는 성태현(광주 NC휘트니스클럽)이 정상에 올랐다. 지난해 본 종목 2위를 기록했던 성태현은 한층 나아진 기량과 근질로 경쟁자들을 눌렀다. 특히 탁월한 상체 매스를 바탕으로 잘 만들어진 대흉근과 복근 근질이 더할 나위 없었다.


▲ 사진=권성운 기자

여자 피지크 오픈 체급에서는 은소정(전북보디빌딩협회)이 정상에서 웃었다. 은소정은 남다른 복직근과 삼각근, 백 부위 근질로 본 체급 여제의 칭호를 부여 받았다. 유려한 포징도 아주 훌륭했다.

권성운 기자(kwon.sw@foodnamoo.com)

권성운 (kwon.sw@foodnamoo.com) 기자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19-10-13 00:00:00 
권성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더보기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보디빌딩 연예 스포츠 건강

GGJ 유튜브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핫피플 더보기

커뮤니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