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위로위로 홈

랭킹닭컴, ‘맛있찬 찹쌀육전’ 출시···5분이면 조리 끝!

등록일 2019.09.11 11:45 youtube instagram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공유하기


▲ 사진=푸드나무

[개근질닷컴] 닭가슴살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이 간편하고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신제품 ‘맛있찬 찹쌀육전’을 출시했다.

랭킹닭컴에서 새롭게 선보인 맛있찬 찹쌉육전은 엄선한 호주산 청정우 홍두깨살을 4mm의 도톰한 두께로 썰어 조리한 제품으로 고소한 육즙과 식감이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찹쌀육전은 소고기의 여러 부위 중 지방 함량이 적은 홍두깨살을 사용해 칼로리를 낮추고 식감을 극대화 하기위해 밀가루 없이 찹쌀가루와 쌀가루를 적절한 비율로 섞은 반죽을 사용했다. 여기에 계란옷을 입혀 단백질 함량을 높이고 식단에 신경 쓰는 소비자들을 위해 나트륨은 최소화했다.

이번 신제품은 최근 늘어나는 ‘혼밥족’ 트렌드에 맞춰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250g 소포장 형식으로 출시돼 잔반 걱정을 줄였다. 또한 프라이팬에서 약 5분, 에어프라이어에선 약 8분 만에 조리할 수 있어 요리 솜씨가 없더라도 손쉽게 조리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랭킹닭컴 관계자측은 “소고기 육전은 마니아층이 많은 음식이지만 조리 과정이 번거로워 비교적 흔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은 아니었다”라며 “이번에 랭킹닭컴에서 출시된 맛있찬 찹쌀육전을 통해 간편하고 맛있게 육전을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번에 출시된 찹쌀육전을 비롯해 랭킹닭컴의 다양한 특급배송 제품들은 11일 오후 8시까지 주문 시 추석 연휴 첫날인 12일 새벽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권성운 기자(kwon.sw@foodnamoo.com)

권성운 (kwon.sw@foodnamoo.com) 기자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19-09-11 11:45:00 
권성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더보기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보디빌딩 연예 스포츠 건강

GGJ 유튜브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핫피플 더보기

커뮤니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