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위로위로 홈

랭킹닭컴, 수산물 브랜드 ‘랭킹수산’ 출시

등록일 2019.08.19 09:49 youtube instagram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공유하기

▲ 사진=푸드나무


ㅣ개근질닷컴을 앱으로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ㅣ(다운로드 링크: 안드로이드 아이폰

[개근질닷컴] 닭가슴살 플랫폼 랭킹닭컴이 수산물 전문 브랜드 ‘랭킹수산’을 오픈하면서 연어와 오징어 제품을 선보인다.

랭킹닭컴이 싱싱한 해산물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다양하게 제공하자는 취지 하에 이번에 새롭게 수산물 브랜드 ‘랭킹수산’을 오픈하며 연어와 오징어 2가지 제품을 선보인다.

훈제 연어 슬라이스는 80g의 패키지로 한 끼마다 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제작됐다. 특히 이 제품은 연어를 구분하는 프로덕션, 오디너리, 슈페리어의 3가지 등급 중 최고 등급인 슈페리어 연어만을 사용했다.

랭킹닭컴 측은 “슈페리어 등급의 연어는 육질의 상태와 6kg 이상 사이즈의 연에게만 매겨지는 등급으로 구이부터 먹는 회까지 전반적인 요리에 가장 적합하다”며 “독일산 우드칩을 사용해 훈제의 풍미를 높이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슬라이스 형태로 제작된 훈제 연어는 별도의 조리 과정을 거치지 않고 바로 섭취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오징어 제품은 100g의 중량에 오징어 한 마리가 통으로 자숙된 채로 포장되었다. 100% 국내산 오징어를 사용한 랭킹닭컴의 ‘슬라이스 오징어’ 제품은 한입에 간편하게 먹기 편하도록 익혀서 슬라이스 된 채로 포장된 것이 특징이다.

랭킹닭컴 관계자는 “별도의 첨가물 없이 조리된 해당 제품은 칼로리가 낮고 풍부한 단백질을 품고 있는 오징어의 특징을 그대로 살리고 있어 운동 등의 이유로 식단 관리를 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안성 맞춤”이라며 “단백질 외에도 피로회복과 해독작용에 좋은 타우린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요리나 도시락 반찬으로도 활용하기 좋으며 신선도 유지에 좋은 스킨팩 포장 방식을 사용해 보관 및 조리 또한 용이하다”고 말했다.

이어 “연어, 오징어 등의 수산물이 몸에 좋은 것은 이미 많이들 알고 있는 사실이지만 구매, 손질, 조리 등이 번거로워 아쉬웠던 식재료였다”며 “소비자들이 제품의 질을 믿고 조리, 섭취까지 편리하게 하실 수 있도록 모든 제작, 유통 과정을 꼼꼼하게 체크하며 진행 중이니 건강한 제품을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제품은 랭킹닭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허준호 기자(hur.jh@foodnamoo.com)




개근질닷컴 기자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19-08-19 09:49:01 
개근질닷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더보기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보디빌딩 연예 스포츠 건강

GGJ 유튜브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핫피플 더보기

커뮤니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