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위로위로 홈

여름휴가는 반려견과 함께, ‘멍캉스 패키지’ 인기

등록일 2019.07.17 13:32 youtube instagram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공유하기

▲ 사진=서울드래곤시티


ㅣ개근질닷컴을 앱으로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ㅣ (다운로드 링크: 안드로이드 아이폰

 

 

[개근질닷컴]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반려견과 함께 투숙 가능한 ‘MONG캉스 with 리카리카’(이하 멍(Mong)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멍(Mong)캉스 패키지’는 호텔 서울드래곤시티의 4개 호텔 중 하이엔드 레지던스 호텔인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이하 그랜드 머큐어)에서 만날 수 있다.

멍(Mong)’캉스 패키지’는 객실 1박(반려견 1마리 포함),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A La Maison Wine & Dine)’ 디너 파스타 혹은 리조또 2인권, 그랜드 머큐어 피트니스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하는 고객은 프리미엄 애견 브랜드 ‘리카리카’의 반려견 여름 스카프·극세사타올·멍글라스·장난감·간식 등 반려견 굿즈가 들어 있는 스페셜 기브어웨이를 함께 제공받는다.

서울드래곤시티 측은 “무더운 날씨에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를 찾은 고객들이 사랑하는 반려견을 집에 두지 않고 함께 데려와 마음 편안한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멍(Mong)캉스 패키지’를 기획하게 됐다”며 “특히 그랜드 머큐어는 전 객실에 풀 키친(Full-Kitchen)시설, 세탁기와 건조기 등을 완비한 레지던스 형 호텔로 ‘집과 같은 편안한 환경’을 제공해 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멍캉스 패키지 구매 고객은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34만 5,000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허준호 기자(hur.jh@foodnamoo.com)

개근질닷컴 기자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19-07-17 13:32:08 
개근질닷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더보기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보디빌딩 연예 스포츠 건강

GGJ 유튜브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핫피플 더보기

커뮤니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