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위로위로 홈

랭킹닭컴, 더담은 닭가슴살 도시락 신규 5종 출시!

등록일 2019.07.16 17:03 youtube instagram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공유하기

▲랭킹닭컴에서 맛있닭 더담은 닭가슴살 도시락 5종이 추가로 출시됐다. 사진=푸드나무


[개근질닷컴] 최근 닭가슴살은 물론 다양한 HMR 식품을 선보이고 있는 랭킹닭컴이 맛있닭 더담은 닭가슴살 도시락 5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맛있닭 더담은 닭가슴살 도시락은 275g의 중량에 제품별로 300~400kcal의 낮은 열량으로 구성된 5종 제품으로 눈길을 끈다.

신규 도시락 5종은 다양한 나물을 활용한 특색 있는 밥 메뉴는 물론 이와 어울리는 갈릭소스 닭가슴살, 토마토 로제 닭가슴살 등 랭킹닭컴의 신상 닭가슴살, 그리고 화이트 오믈렛과 닭가슴살 장조림 등 다채로운 제품들을 활용했다.

여기에 로스트 모듬버섯과 파인애플까지 추가해 전체적인 밸런스를 맞췄다. 또한 총 5종의 메뉴 중 한 가지 메뉴에는 밥이 들어가지 않고 닭가슴살 한끼만두, 소프트 닭가슴살 등 인기 닭가슴살로만 구성된 메뉴가 있어 이색적인 식단을 구성할 수 있다. 이처럼 모든 메뉴에 닭가슴살을 활용한 더담은 도시락은 단백질을 25~35g까지 함유하고 있어 든든하면서도 고단백 식단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맛있닭 더담은 닭가슴살 도시락은 지난 2017년 출시된 HMR 제품으로 닭가슴살과 각종 채소를 최적의 비율로 구성해 5가지의 다양한 맛과 풍부한 영양소, 그리고 포만감을 선보이며 랭킹닭컴을 찾는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그리고 이번에 새롭게 다양한 닭가슴살 신제품들을 활용해 5가지 버전을 추가로 제작하면서 총 10종의 구성을 선보이게 됐다.

랭킹닭컴 담당자는 “운동을 하는 분들이 식단을 구성할 때 가장 힘들어하는 부분이 한 가지 메뉴를 지속적으로 먹는 것”이라며 “이러한 고충을 해결하기 위해 기존 더담은 도시락 5종은 물론 신규 메뉴 5종을 추가해 건강하고 다양하고 맛있게 식단을 준비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해당 제품은 랭킹닭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김원익 기자(one.2@foodnamoo.com)
개근질닷컴 기자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19-07-16 17:03:59 
개근질닷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더보기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보디빌딩 연예 스포츠 건강

GGJ 유튜브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핫피플 더보기

커뮤니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