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위로위로 홈

LAA 타일러 스캑스, 호텔서 사망…‘MLB 애도 물결 잇따라’

등록일 2019.07.02 11:33 youtube instagram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공유하기

▲ 
LAA 투수 타일러 스캑스 사망. 사진=타일러 스캑스 인스타그램 

[개근질닷컴]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로스앤젤레스 에인절스의 좌완투수 타일러 스캑스(28)가 호텔에서 사망한 채로 발견됐다.

현지 뉴스에 따르면 “스캑스는 텍사스 레인저스와 원정경기가 열릴 예정이었던 미국 텍사스의 한 호텔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며 “타살 흔적은 발견하지 못했다”고 보도했다.

이에 메이저리그 사무국은 스캑스를 애도하면서 이날 열릴 예정이었던 에인절스와 텍사스 레인저스의 경기를 무기한 연기시켰다.

에인절스 측은 구단 공식 SNS를 통해 “타일러 스캑스가 세상을 떠나게 됐다는 소식을 전하게 돼 매우 슬프다”며 “타일러 스캑스는 에인절스의 가족이었으며 앞으로도 변하지 않을 것이다. 충격에 빠져있을 그의 아내와 가족을 위해 기도하겠다”고 전했다.

스캑스의 메이저리그 통산 성적은 28승 38패 평균자책점 4.41이다. 최근 5경기에서 3승2패, 평균자책점 3.86으로 페이스가 좋았다. 올해 좋은 페이스를 유지하던 그는 지난해 결혼한 아내 칼리 마일즈를 남겨두고 27세의 어린 나이에 세상을 떠났다.

그의 죽음에 메이저리그 공식 사이트인 MLB닷컴을 포함한 많은 구단과 팬들이 애도의 글을 올리고 있다.

허준호 기자(hur.jh@foodnamoo.com)
개근질닷컴 기자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19-07-02 11:33:54 
개근질닷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더보기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보디빌딩 연예 스포츠 건강

GGJ 유튜브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핫피플 더보기

커뮤니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