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위로위로 홈

서울드래곤시티, 루프탑 수영장 ‘스카이 비치 풀파티’ 개장

등록일 2019.06.26 09:44 youtube instagram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공유하기

▲ 사진=서울드래곤시티


[개근질닷컴] 호텔플렉스(hotel-plex)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스카이 킹덤 34층 ‘스카이 비치(Sky Beach)’를 오픈한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기존 풀사이드 바비큐만 진행해오던 스카이 킹덤 34층을 여름을 맞아 프탑 풀(Pool)과 오픈 키친 바(Bar), 바비큐(BBQ)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스카이 비치 오프닝 파티’를 개최한다.

6월 23일 열리는 오프닝 파티는 오후 6시부터 밤 11시까지 ‘스카이 비치’에서 진행되며 밤 10시 30분부터는 31층 ‘킹스 베케이션(King’s Vacation)’에서 애프터파티가 열린다.

서울드래곤시티 측은 “풀파티 입장 가격은 1인당 3만원이며 웰컴 드링크 한 잔이 포함되어 있다”며 “스파클링 와인, 치즈 플래터, 보드카 등이 기본으로 구성된 스카이 비치 세트, 스카이 킹덤 세트, 카바나 세트 총 세 가지 파티 세트와 생맥주·칵테일·미니버거·부리토 등 단품 메뉴 역시 준비되어 있어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스카이 비치는 여름철에 주간(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과 야간(오후 6시부터 밤 10까지)으로 구분되어 운영되며 1인 입장료는 4만5000원이다. 일반 입장권에는 생맥주 혹은 소프트 드링크(주간), 칵테일(야간) 웰컴 드링크(드링크명: Beach Bubble) 한 잔이 포함되어 있다.

입장권과 더불어 바비큐 플래터 세트(BBQ Platter Set)와 무제한 맥주가 제공되는 야간 전용 프로모션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으며 가격은 성인 1인 기준 7만 4000원이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스카이 비치’는 화이트와 블루를 메인 컬러로 사용해 마치 유럽의 해변에 온 듯한 느낌을 주는 도심 속 비치 파라다이스 같은 곳”이라며 “루프탑 수영장과 바비큐를 포함한 다채로운 요리, 서울 전망을 한꺼번에 즐기며 ‘하늘 위의 천국’을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스카이 비치’에서 ‘루프탑 풀사이드 바비큐(Rooftop Poolside BBQ) 프로모션’을 9월 30일까지 운영한다. 이 프로모션에는 인원수 별 바비큐 플래터 제공 및 국산 생맥주 무제한 이용 포함되어 있다. 자세한 정보는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허준호 기자(hur.jh@foodnamoo.com)
개근질닷컴 기자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19-06-26 09:44:32 
개근질닷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더보기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보디빌딩 연예 스포츠 건강

GGJ 유튜브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핫피플 더보기

커뮤니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