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위로위로 홈

태항호 결혼 발표 “올 가을 여자친구와 식올린다”

등록일 2019.06.13 10:06 youtube instagram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공유하기

▲ 태항호 결혼 발표 소식이 알려졌다. 사진=NEW 엔터테인먼트


[개근질닷컴] 배우 태항호가 결혼을 발표했다.

배우 태항호의 결혼 소식이 갑작스레 알려졌다. 태항호는 12일 유튜브 채널 ‘놀면 뭐하니?’에서 소개된 ‘릴레이카메라’ 영상에서 프로포즈 과정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태항호는 조세호, 유병재와의 대화하던 중에 지난 4월 프러포즈 사실을 깜짝 고백했다.

태항호는 “프러포즈를 안 하면 평생 간다고 들어서 일본 디즈니랜드에서 했다. 신데렐라 궁전 앞에서 했다. 이런 궁궐 같은 집에서 살게는 못해주겠지만 신데렐라처럼 살게 해줄 수 있을 것 같아서”라고 말한 이후 “‘피터팬처럼 사람이 영원히 늙지 않을 수는 없겠지만 우리 사랑은 늙지 않고 이대로 영원했으면 좋겠다’고 했다”며 쑥쓰럽게 웃었다.

태항호 측도 곧바로 영상 내용을 인정했다. 미스틱스토리는 “태항호가 방송에서 언급했던 여자친구와 올 가을 결혼 준비를 하고 있다”는 공식입장을 밝혔다.

오랜기간 연극배우로 내공을 쌓은 태항호는 2014년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를 시작으로 드라마 <마이 리틀 베이비>, <구르미 그린 달빛>, <미씽나인>, <기름진 멜로>, <황후의 품격> 등과 영화 <염력>, <결백>에 출연하며 안방과 충무로에서 가장 주목 받는 배우로 떠오르고 있다.

김원익 기자(one.2@foodnamoo.com)
개근질닷컴 기자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19-06-13 10:06:02 
개근질닷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더보기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보디빌딩 연예 스포츠 건강

GGJ 유튜브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핫피플 더보기

커뮤니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