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위로위로 홈

마동석 공식입장 “예정화와 내년 결혼? 확정은 아냐”

등록일 2019.05.24 12:03 youtube instagram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공유하기

▲ 사진=빅펀치이엔티, 예정화 SNS


[개근질닷컴] 배우 마동석(48)이 연인 예정화(31)공식입장을 전했다.

마동석의 소속사 빅펀치이엔티 측은 5월 24일 보도자료를 통해 연인인 모델 예정화와의 결혼설에 대해 공식입장을 상세하게 전했다.

먼저 마동석 측은 “결혼 관련 기사는 칸 현지에서 기자분들과 이야기를 나누던 도중 ‘가급적 빨리하고 싶다’ ,‘내년이라도 하고 싶다’고 말한 내용”이라며 결혼 기사가 나온 배경부터 해명했다.

그러면서 “구체적인 결혼 계획에 대한 이야기는 아니었다”며 ‘내년 결혼설’에 대해 다시 한 번 사실이 아니라고 덧붙였다.

2016년 11월 열애 소식을 밝힌 마동석과 예정화는 17살이란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2년 6개월 째 공개 연애를 이어가고 있다.

두 사람의 애정전선은 굳건하다. 마동석 측 또한 “현재 마동석과 예정화는 좋은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라며 “두 사람의 결혼 계획이 확정되면 매체를 통해 공식적으로 알릴 것”이라고 했다.

앞서 마동석은 출연한 영화 ‘악인전’으로 제72회 칸 국제영화제에 초청받았다. 그러던 중 현지 취재진과 인터뷰하는 과정에서 결혼을 언급했다.

마동석은 “사실 올해 결혼을 하고 싶었다. 그런데 일이 많아져 내년으로 미뤘다”며 “결혼 계획은 내년으로 잡고 있다”고 깜짝 고백했다.

김원익 기자(one.2@foodnamoo.com)
개근질닷컴 기자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19-05-24 12:03:34 
개근질닷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더보기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보디빌딩 연예 스포츠 건강

GGJ 유튜브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핫피플 더보기

커뮤니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