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위로위로 홈

[Mr.&Ms.서울] 대한민국 수도를 점령한 남녀 오버롤 2인!

등록일 2019.05.18 22:48 youtube instagram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공유하기

▲ 제38회 Mr.서울&제23회 Ms.서울선발대회에서 이준규와 장주아가 오버롤의 주인공이 됐다. 사진=김병정 기자


[개근질닷컴] Mr.&Ms.서울 역사상 최대 규모의 참가자가 몰린 대회의 피날레를 장식한 단 2명의 남녀 오버롤이 훌륭한 근매스로 2019년 대한민국 수도를 접수했다.

‘제38회 Mr.서울&제24회 Ms.서울선발대회 겸 제100회 전국체육대회 서울시예선전 및 2019 미스터·미즈코리아 서울시예선전(이하 Mr.&Ms.서울)’이 5월 18일 서울 양재 The K-Hotel에서 화려한 막을 올렸다. 서울특별시 보디빌딩협회가 주최한 본 행사는 오후 1시 개회식으로 시작됐다.

올해 Mr.&Ms.서울 대회는 중복 포함 300여명의 선수가 몰리면서 역대 최대 규모로 열렸다. 규모에 걸맞은 불꽃 튀는 무대 끝에 남자 일반부에선 -75kg 체급 우승자 이준규가, 여자 피지크에선 +161cm 체급 장주아가 최종 왕좌에 오르며 대한민국 수도를 대표하는 얼굴로 떠올랐다.


▲ 남자 오버롤 이준규(보디빌딩 일반부 -75kg). 사진=김병정 기자


먼저 남자 오버롤 결정전엔 총 8명의 보디빌딩 일반부 체급 1위들이 숨 막히는 혈전을 겨뤘다. -60kg 박상도(FITNESS GOJIB), -65kg 이 영(저스트짐), -70kg 이우형(광진구청), -75kg 이준규(광진구청), -80kg 이현민(동신헬스클럽), -85kg 이영찬(진휘트니스), -90kg 김대현(에이치코어피트니스), +90kg 서 교(광진구청)가 그 주인공.

남자 일반부 참가자들이 너나 할 것 없이 빼어난 근질을 선보인 가운데 각 체급 정상을 차지한 얼굴들이 맞부딪힌 만큼 이번 오버롤 결정전은 본 대회 백미 중의 백미였다. 불꽃 튀는 경쟁 끝에 1차 비교 심사 대상자는 이 영, 이우형, 이준규, 서 교로 좁혀졌다. 여기서 이준규는 완벽한 근매스와 데피니션을 어필하며 심사위원의 눈도장을 받았다.

이어진 2차, 3차 비교 심사에서 같은 광진구청 소속 이우형과 서교를 차례대로 꺾으며 가장 큰 트로피를 부둥켜안았다.

평소 유튜브를 통해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하고 있는 이준규는 “오늘 대회에 참가하기 하루 전 나의 SNS에 ‘내가 지금까지 정말 열심히 했나’라고 스스로 되묻는 글을 남겼다”라며 “ 지금에야 그 물음에 대한 답을 확실하게 할 수 있을 것 같다. 정말 열심히 했고, 그 결실을 본 것 같아 너무 행복하고 감사하다. 이 영광을 사랑하는 가족들과 파리스짐 식구들, 저의 스승님들에게 돌리겠다”라고 밝은 미소로 답했다.


▲ 여자 오버롤 장주아(피지크 +161cm). 사진=김병정 기자


여자 오버롤 결정전은 총3명의 피지크 체급 1위들이 맞붙었다. 여자 피지크 종목은 사회자가 “근래 여자 피지크 경기 중 가장 수준이 높다”라고 말했을 만큼 참가자들의 근질이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았다.

이번 여자 오버롤 전에서는 -158cm 정혜원(KAOSA), -161cm 김관우(남구로PT), +161cm 장주아(고구마휘트니스)가 각 체급을 대표하는 근질 퀸으로 나서 한 치의 양보 없는 끝장 승부를 펼쳤다.

경기 결과, +161cm 체급에서 압도적인 상·하체 근매스로 경쟁자들을 제치고 올라온 장주아가 최종 승리의 여신으로 등극했다.

“정말 열심히 노력했다”고 입을 뗀 장주아는 “지난 1월부터 몸이 아프거나 운동을 하기 싫었던 순간에도 이를 악물고 버티며 이겨냈다”며 “올해 남은 대회들도 좋은 성적 낼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짧은 소감을 전했다.


▲ 제38회 Mr.서울&제23회 Ms.서울선발대회가 2명의 오버롤 탄생과 함께 성대한 막을 내렸다. 사진=김병정 기자


개근질닷컴 기자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19-05-18 22:48:22 
개근질닷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더보기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보디빌딩 연예 스포츠 건강

GGJ 유튜브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핫피플 더보기

커뮤니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