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위로위로 홈

제25회 벼룩시장배 ‘전국 동호인 테니스대회’ 성료

등록일 2019.05.17 18:22 youtube instagram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공유하기

▲ 제25회 벼룩시장배 전국 동호인 테니스대회 국화부 입상자들. 사진=벼룩시장


[개근질닷컴] 전국 테니스 동호인들의 큰 호응을 모았던 제25회 벼룩시장배 전국 동호인 테니스대회가 5월 16일 구리왕숙체육공원 테니스장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대회는 벼룩시장을 운영하는 미디어윌(대표 장영보)이 주최하고 월간 테니스코리아가 주관하는 행사로 순수 테니스 동호인들을 위한 축제로 자리 잡아 왔다. 제25회 대회도 전국에서 모인 테니스 동호인 1,200여명의 뜨거운 호응 속에 막을 내렸다.

특히 더워진 날씨에도 불구하고 코트마다 참가자들의 기합 소리가 우렁차게 울려 퍼졌으며, 각 클럽의 동호인들이 응원전을 펼치는 등 그 열기가 대단했다.

이번 대회는 구리왕숙체육공원테니스장, 목동테니스장, 부천종합테니스장 총 3곳에서 진행됐다. 여기에 기량과 성별, 나이 등을 고려해 개나리부·국화부·남자신인부 ·남자오픈부·단신부까지 총 5개부로 나뉘어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각 부 우승팀에는 상패와 상하이마스터즈 투어권, 준우승팀에는 상패와 140만원 상당의 상품권, 공동 3위팀에게는 상패와 8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8강 진출팀에는 20만원 상당의 테니스 용품이 수여됐다.

미디어윌은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하고 있는 벼룩시장배 전국 동호인 테니스대회는 매년 많은 테니스 동호인들의 호응에 힘입어 25년 동안 동호인들의 친선과 화합을 다지는 교류의 장으로 자리 잡았다”며 “앞으로도 지속해서 대회를 개최해 테니스 동호인들에게 좋은 추억을 만들어 드리는 것은 물론 지속적인 테니스 저변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미디어윌은 1995년부터 25년째 이번 테니스 대회를 후원과 테니스 전문 매거진 ‘테니스코리아’를 발행해오고 있다.

권성운 기자(kwon.sw@foodnamoo.com)

개근질닷컴 기자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19-05-17 18:22:07 
개근질닷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더보기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보디빌딩 연예 스포츠 건강

GGJ 유튜브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핫피플 더보기

커뮤니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