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위로위로 홈

랭킹닭컴 ‘닭가슴살 볼’도 매진…연이은 완판 비결은?

등록일 2019.03.25 13:40 youtube instagram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공유하기

▲ 랭킹닭컴이 연이은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푸드나무


[개근질닷컴] 닭가슴살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이 이벤트 물량 완판 행진을 이어가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랭킹닭컴은 3월 25일, 이달 초부터 매주 진행 중인 ‘릴레이 계(鷄)이득’ 이벤트의 일환으로 맛있닭 닭가슴살 볼 제품을 오전 10시부터 판매했다. 이벤트 결과 약 2시간여 만에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돼 고객의 폭발적 호응을 불러왔다.

이로써 랭킹닭컴은 지난주 진행됐던 스팀 닭가슴살 제품에 이어 또 한 번 완판 행진을 이어가게 됐다.

랭킹닭컴 측은 연속 완판 행진 비결에 대해 “연속 완판 행진의 비결은 무엇보다 검증된 뛰어난 제품력에 있다”고 설명했다.

3월 초부터 ‘릴레이 계이득’ 이벤트로 진행 중인 대부분이 닭가슴살 브랜드 ‘맛있닭’의 제품이다.

무려 5100만 팩이 넘게 팔린 베스트셀러 브랜드 맛있닭은 ‘스팀 닭가슴살’처럼 기존 닭가슴살을 보다 부드럽게 가공해 제품화했다. 이번 행사로 내놓은 ‘닭가슴살 볼’, ‘닭가슴살 만두’처럼 먹기 편하고 다양한 형태로 출시돼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기존에도 인기 많던 제품들이 이벤트 혜택을 만나 소비자의 구매욕을 자극해 완판 행진이라는 결과로 이어진 셈이다.

랭킹닭컴 측은 “지난주 준비했던 스팀 닭가슴살 제품이 빠르게 완판되며 맛있닭 닭가슴살 볼 제품을 추가로 준비했는데 이 역시 빠르게 소진됐다”라며 “고객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리며 가까운 시일 내에 또 다른 제품을 준비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벤트 확인 및 물품 구매는 랭킹닭컴 홈페이지 및 앱에서 가능하다.

권성운 기자(kwon.sw@foodnamoo.com)

개근질닷컴 기자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19-03-25 13:40:01 
개근질닷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더보기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보디빌딩 연예 스포츠 건강

GGJ 유튜브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핫피플 더보기

커뮤니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