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위로위로 홈

윤아 토니팬 고백 “진짜 좋아해서 콘서트도 갔다”

등록일 2019.03.25 11:05 youtube instagram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공유하기

▲ 윤아, 토니팬이었다? 사진=SBS 방송 캡처

[개근질닷컴] 그룹 소녀시대 멤버 윤아(28)가 어린시절 토니안의 팬이었다고 말했다.

윤아는 2월 24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는 스페셜 MC로 출연해 뛰어난 미모만큼 훌륭한 입담을 뽐냈다. 특히 어린 시절 H.O.T 토니안의 팬이었음을 고백해 ‘모벤저스’ 어머니들을 들뜨게 했다.

윤아의 등장에 ‘미우새’ 어머니들의 칭찬이 쏟아졌다. 단아하고 아름다운 모습에 어머니들은 적극적으로 호감을 표시했다.

그 가운데 토니안 어머니가 가장 적극적으로 호감을 표시하며 윤아를 며느리로 욕심냈다.

그러자 윤아도 화답했다. 윤아는 ‘그룹 H.O.T 멤버 중 누가 제일 좋았냐’는 질문에 “어릴 때 진짜 토니 오빠 팬이었다. 콘서트도 다녀왔는데 활동할 때 모습 그대로더라”며 팬심을 드러냈다.

누구보다 기뻐한 이는 토니안의 어머니였다. 토니안 어머니는 “(윤아가) 토니안과 결혼했으면 좋겠다”는 속마음을 솔직히 밝혀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했다.

‘모태 예쁨’으로 불리는 윤아지만 미모 칭찬은 그녀를 늘 춤추게 했다.

MC 신동엽이 “어릴 때 연예계 활동하다보니 ‘예쁘다'를 많이 들었을 것 같다. 그래서 그 소리를 들어도 감흥이 없을 것 같다”며 돌려서 미모를 칭찬하자 윤아는 “아니다. 좋은 얘기는 들으면 들을수록 좋다. 아직도 좋다”며 활짝 웃었다.

김원익 기자(one.2@foodnamoo.com)
개근질닷컴 기자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19-03-25 11:05:18 
개근질닷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더보기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보디빌딩 연예 스포츠 건강

GGJ 유튜브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핫피플 더보기

커뮤니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