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위로위로 홈

“내 손안의 공기청정기” LG전자 ‘퓨리케어 미니’ 출시

등록일 2019.03.22 13:36 youtube instagram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공유하기

▲ LG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 사진=LG전자


[개근질닷컴] LG전자가 휴대용 공기청정기 ‘LG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를 3월 22일 출시했다.

퓨리케어 미니(모델명 AP139MWA, AP139MBA)는 포터블(Portable) PM1.0 센서, 듀얼 인버터 모터, 토네이도 듀얼 청정팬 등을 탑재해 공기 청정성능이 뛰어나다.

이번 신제품은 한국공기청정협회(KACA)로부터 소형 공기청정기 CA 인증과 미세먼지 센서 CA 인증을 받았다. 휴대용 공기청정기 중에서 두 가지 인증을 모두 받은 제품은 퓨리케어 미니가 최초다.

퓨리케어 미니의 포터블 PM1.0 센서는 제품을 세우거나 눕히는 것과 상관없이 극초미세먼지까지 감지가 가능하다.

듀얼 인버터 모터는 쾌속 모드 기준 분당 5000rpm(revolution per minute, 1분간 회전수)으로 회전하면서 오염물질을 빠르게 흡입시킨다. 또한 토네이도 듀얼 청정팬의 경우 깨끗한 공기를 빠르고 넓게 보내준다.

이 외에도 퓨리케어 미니는 약풍으로 작동할 경우, 도서관 수준의 저소음(약 23dB)을 자랑한다. 무게도 생수 한 병과 비슷한 530g이며, 사용자가 한 손으로 쉽게 잡을 수 있는 콤팩트한 사이즈가 특징이다.

퓨리케어 미니는 화이트, 블랙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출하가 기준 30만9000원이다. 필터는 3개 한 묶음 기준 3만원이다.

LG전자 H&A사업본부 에어솔루션사업부장 이감규 부사장은 “고객들이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만의 차별화된 청정성능으로 다양한 장소에서 깨끗한 공기를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권성운 기자(kwon.sw@foodnamoo.com)
개근질닷컴 기자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19-03-22 13:36:06 
개근질닷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더보기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보디빌딩 연예 스포츠 건강

GGJ 유튜브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핫피플 더보기

커뮤니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