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위로위로 홈

장재인 저격글 “호화를 그딴식으로” 정준영 사건 언급?

등록일 2019.03.14 18:21 youtube instagram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공유하기

▲ 장재인 저격글? 가수 장재인이 승리와 정준영 사건을 저격했다. 사진=장재인 SNS

[개근질닷컴] 일명 ‘장재인 저격글’이 통쾌한 공감을 끌어내고 있다. 대중들은 정준영 사건에 대한 저격으로 읽고 있다.

장재인은 3월 13일 자신의 SNS에 의미심장한 저격글을 올렸다.

장재인은 “뭉텅이 무리가 보이더니 털어 먼지 하나 없는 인간 있으려니 해. 그러려니. 생각보다 좁은 여기서 좋은 사람 안 좋은 사람 구분하긴 쉽다”고 말했다.

이어 “너네들 자만이 타인을 희롱하는 즐거움에서 나오는지는 꿈에도 몰랐다. 호화를 그딴식으로 누리냐. 동료들을 상대로”라며 강한 분노와 불쾌감을 드러냈다.

장재인은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2’를 통해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최근까지 싱어송라이터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장재인은 대상에 대한 직접적인 언급은 하지 않았다. 하지만 글의 대상은 불법영상 촬영 및 공유로 논란을 빚고 있는 정준영, 최종훈, 승리 등의 동료 연예인으로 추측 된다.

사태의 중심인 정준영은 ‘슈퍼스타 K4’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두 사람 간의 특별한 접점은 없는 상황. 하지만 연예계 여성 동료들을 성적으로 도구화하고 희화화한 정준영 등에 대한 분노로 읽힐만한 내용이다.

이 글을 접한 누리꾼들은 ‘통쾌한 사이다 글’이라며 공감을 보내고 있다. 장재인의 SNS에도 많은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김원익 기자(one.2@foodnamoo.com)
개근질닷컴 (one.2@foodnamoo.com) 기자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19-03-14 18:21:29 
개근질닷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더보기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보디빌딩 연예 스포츠 건강

GGJ 유튜브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핫피플 더보기

커뮤니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