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위로위로 홈

랭킹닭컴, IQF 냉동 생닭가슴살 등 신제품 3종 출시

등록일 2019.01.14 09:53 youtube instagram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공유하기

▲ 닭가슴살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이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사진=푸드나무

[개근질닷컴] 닭가슴살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이 신제품 3종 ‘신선애 IQF 냉동 생닭가슴살’, ‘네이처엠 미니 구운 감자’, ‘네이처엠 귤말랭이’를 출시했다.

랭킹닭컴이 출시한 3개의 신제품은 냉동, 건조 등 제품의 특색을 살릴 수 있는 공법을 사용해 원재료의 영양성분과 맛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신선애에서 출시한 ‘IQF 냉동 생닭가슴살’은 최적의 상태로 얻어낸 생 닭가슴살에 IQF 공법을 적용했다. IQF(Individual Quick Frozen)는 개별급속냉동의 약자로 제품을 낱개 단위로 따로 냉동하는 공법이다.

신선애 IQF 냉동 생닭가슴살은 영양과 수분을 그대로 잡아내 간단한 조리법만으로도 부드러운 육질과 신선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지퍼백 포장으로 보관 또한 쉽기 때문에 단백질 보충용으로 섭취는 물론 다양한 요리에 활용하기에도 좋다.

네이처엠에서는 겨울철 건강 간식인 ‘미니 구운 감자’를 출시했다. 미니 구운 감자는 국내산 감자를 오븐에서 구워 낸 뒤 영하 40도에서 급랭한 제품이다.

미니 구운 감자는 갓 구워낸 감자의 식감을 그대로 살렸다. 건강을 생각해 어떠한 첨가물도 넣지 않고 편의성을 위해 전자레인지에 돌려도 안전한 폴리프로필렌 트레이를 활용해 바쁜 직장인들은 물론 어린이들의 영양 간식으로 안성맞춤이다.

마지막으로 귤의 상큼함을 담아낸 ‘네이처엠 귤말랭이’도 주목할만 하다. 네이처엠 귤말랭이는 일반 귤보다 신맛이 적고 단맛이 강한 ‘제주 타이벡 귤’을 사용했다.

50~60도 저온에서 최대 16시간 동안 건조해 영양 손실은 최소화하고 귤 본연의 맛을 제대로 살렸다. 설탕이나 인공첨가물을 일절 첨가하지 않아 건강하고 맛있게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으며 한 번에 먹기 적당한 양으로 포장하여 이용과 보관이 편리하다.

랭킹닭컴 관계자는 “최근 트렌드인 건강한 다이어트에 맞춰 맛은 물론 영양소 섭취까지 충분히 할 수 있는 건강한 신제품들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건강한 제품들을 출시해 소비자들의 굿 라이프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랭킹닭컴의 이번 신제품들은 랭킹닭컴 홈페이지 및 앱에서 다양한 할인, 증정 등의 혜택들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권성운 기자(kwon.sw@foodnamoo.com)
개근질닷컴 (one.2@foodnamoo.com) 기자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19-01-14 09:53:50 
개근질닷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더보기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보디빌딩 연예 스포츠 건강

GGJ 유튜브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핫피플 더보기

커뮤니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