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위로위로 홈

랭킹닭컴, ‘닭가슴살 브리또·흰자 오믈렛’ 출시

등록일 2018.11.21 09:21 youtube instagram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공유하기

▲ 랭킹닭컴에서 ‘닭가슴살 브리또’와 ‘흰자 오믈렛’을 출시했다. 사진=푸드나무

[개근질닷컴]

- 통밀 또띠아와 닭가슴살 스테이크의 건강한 조합 ‘맛있닭 한끼브리또’
- 흰자로만 만들어낸 건강 오믈렛 ‘알쉐프 화이트 오믈오믈’


닭가슴살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이 ‘맛있닭’과 ‘알쉐프’에서 간편하면서 건강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닭가슴살 대표 브랜드 맛있닭은 ‘닭가슴살 브리또’를, 계란 전문 브랜드 알쉐프는 ‘흰자 오믈렛’을 출시한 것이다.

먼저 맛있닭은 닭가슴살 탕수육, 닭가슴살 피자에 이어 닭가슴살 브리또인 ‘맛있닭 닭가슴살 한끼브리또’를 출시했다.

한끼브리또는 담백한 통밀 또띠아와 맛있닭의 베스트셀러 메뉴 닭가슴살 스테이크를 배합했다. 또 식이섬유를 갖춘 통밀 또띠아를 사용했고 닭가슴살 스테이크를 사용해 28g의 단백질을 갖췄으며 아삭한 채소를 더해 건강함을 잡았다.

거기다 닭가슴살 한끼브리또는 200g의 든든한 중량으로 제작됐다. 전자레인지에 안심하고 가열할 수 있는 전용 패키지와 한 손으로 잡기 편리한 트레이를 활용해 보관, 이동, 섭취가 간편한 간편건강식품이란 것이 장점이다.

계란전문 브랜드 알쉐프의 신제품인 ‘화이트 오믈오믈’ 또한 주목할만 하다. 업계 최초로 출시된 흰자 오믈렛 ‘화이트 오믈오믈’은 100% 순수 국산 특란의 흰자만을 살균하여 조리한 제품이다.

한 팩당 약 6알의 계란이 사용된 오믈오믈의 칼로리는 200g기준 175.4kcal로 노른자를 사용한 일반 오믈렛의 307kcal에 비하면 매우 낮은편이다. 여기에 단백질은 닭가슴살 100g과 비슷한 22g을 함유하고 있다.

기존 닭가슴살 외에 새로운 건강한 제품을 시도해보고 싶었던 소비자들에게는 가장 안성맞춤인 제품이 출시된 것이다. 또한 흰자 오믈렛 ‘오믈오믈’은 도톰한 반달 모양으로 제작돼 식감 또한 뛰어나며 스킨팩 포장 시스템을 사용해 제품의 신선도를 높였다.

랭킹닭컴의 관계자는 “기존 일반적인 닭가슴살 뿐만 아니라 이번 닭가슴살 브리또, 흰자 오믈렛처럼 일반인들이 쉽고 맛있게 먹을 수 있으면서도 건강해지는 제품을 계속 출시하고 있다”라며 “랭킹닭컴의 맛있고 건강한 제품을 통해 올 한 해, 그리고 내년에도 건강한 생활을 이어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원익 기자(one.2@foodnamoo.com)
개근질닷컴 (one.2@foodnamoo.com) 기자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18-11-21 09:21:20 
개근질닷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더보기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보디빌딩 연예 스포츠 건강

GGJ 유튜브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핫피플 더보기

커뮤니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