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위로위로 홈

랭킹닭컴 하나카드 인기몰이...닭가슴살 구입 땐 필수!

등록일 2018.11.12 11:11 youtube instagram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공유하기
▲ ‘랭킹닭컴 하나카드’가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사진=푸드나무

[개근질닷컴] 건강과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면서 닭가슴살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랭킹닭컴 하나카드’가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랭킹닭컴 하나카드는 랭킹닭컴과 하나카드가 합작으로 출시한 신용카드로 지난 10월 첫 선을 보였으며 닭가슴살 구매 시 할인은 물론 배달음식, 커피, 통신, 대중교통 등 다양한 혜택을 가지고 있다.

랭킹닭컴 하나카드를 사용하면 제품 구매 시 매 결제마다 7%를 월 최대 2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랭킹닭컴에서 기존에 운영 중인 다양한 할인, 적립, 증정과 더해 가장 저렴한 가격 및 최고의 조건으로 닭가슴살을 구매할 수 있다. 건강한 식단을 위해 닭가슴살을 자주 구매하던 소비자들이라면 반드시 갖춰야 할 '머스트 헤브 아이템'인 것이다.

또한,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에서 1만 2천원 이상 결제 시 월 1회 3천 원 할인, 스타벅스, 커피빈에서 4천원 이상 결제 시 월 1회 4천 원 할인, 배달의민족, 요기요 모바일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결제금액의 5% 월 최대 5천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월 통합 최대 1만 원 할인 한도 내에서 SKT, KT, LGU+ 등 통신, 대중교통, 온라인쇼핑 이용금액의 7% 할인 등 다양한 생활 기본 할인도 적용 가능하다.

랭킹닭컴 하나카드 출시를 기념한 오픈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5천 원 할인 쿠폰 지급, 고객 등급 1단계 업그레이드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오픈 이벤트는 랭킹닭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현재 진행 중이다. 11월 9일 마감될 예정이었지만 많은 신청과 문의가 이루어지고 있어 오는 12월 31일까지 연장하여 진행한다.

랭킹닭컴 관계자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날로 증가하고 있는 만큼 최근 출시한 랭킹닭컴 하나카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라며 “보다 많은 분들이 랭킹닭컴카드의 다양한 혜택을 즐기실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랭킹닭컴 하나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외겸용 1만5천원이며, 랭킹닭컴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및 랭킹닭컴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김원익 기자(one.2@foodnamoo.com)
개근질닷컴 (one.2@foodnamoo.com) 기자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18-11-12 11:11:19 
개근질닷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더보기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보디빌딩 연예 스포츠 건강

GGJ 유튜브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핫피플 더보기

커뮤니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