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위로위로 홈

[제31회 성남시장배] 한성호·윤주형·이진우, 성남시장배 그랑프리 영예

등록일 2018.10.07 19:42 youtube instagram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공유하기

▲ 제 31회 성남시장배 보디빌딩대회 그랑프리가 탄생했다. 사진 왼쪽부터 스포츠모델 그랑프리 이진우, 비니키 그랑프리 윤주형, 남자 보디빌딩 그랑프리 한성호. 사진=이일영 PD

[개근질닷컴] 한성호, 윤주형, 이진우가 성남시장배 그랑프리에 올랐다.

제 31회 성남시장배 보디빌딩대회가 10월 7일 성남실내체육관에서 열렸다. '전통과 역사'를 자랑하는 성남시장배 대회 답게 시즌 오프 선수들이 많은 후반기에도 많은 선수가 이날 대회장을 찾았다.

그 가운데 남자 일반부, 여자 비키니, 남자 스포츠모델 종목 그랑프리가 가려졌다.

남자 일반부 그랑프리는 케이불스휘트니스의 한성호가 가져갔고, 여자 비키니 그랑프리는 팀 H의 윤주형이 차지했다. 남자 스포츠모델 그랑프리는 그린핏의 이잔우가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먼저 일반부 그랑프리 결정전엔 각 체급 우승 선수들이 무대에 올랐다. -60kg 이승훈(신구대학), -65kg (주)파르나스 윤영훈, -70kg 김진용(TEAM GBBF), -75kg 한성호(케이불스휘트니스), -80kg 전위진(위너 스포랜드), -85kg 배철형(그린헬스), +85kg 한재혁(팀 GBBF)이 그 주인공.

총 7명 선수의 치열한 경쟁이 펼쳐진 끝에 1차 비교심사는 -75kg 한성호, -80kg 전위진, -90kg 한재혁의 삼자 대결로 좁혀졌다. 선수들의 열정으로 성남실내체육관의 공기가 후끈 달궈질 정도로 뜨거운 비교심사가 진행됐다. 그 결과 한성호가 최종 우승인 그랑프리의 영예를 차지했다.

여자 비키니는 총 4명의 선수가 그랑프리 결정전을 치렀다. 그 결과 팀H의 윤주형이 그랑프리에 올랐다. 윤주형은 뛰어난 근육 밸런스를 선보이며 -160cm 체급 1위에 올랐고 결정전 무대에서도 밝고 자신감 넘치는 무대를 꾸며 경쟁자를 제치고 트로피를 들었다.

남자 스포츠모델 그랑프리는 이진우(그린헬스)가 차지했다. 이진우는 비치웨어라는 컨셉을 통해 훌륭한 근질을 선보이며 +178cm 체급 1위에 올랐다. 또 3명이 겨룬 그랑프리 결정전에서도 좋은 무대를 선보여 그랑프리의 주인공이 됐다.

김원익 기자(one.2@foodnamoo.com)
개근질닷컴 (one.2@foodnamoo.com) 기자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18-10-07 19:42:49 
개근질닷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더보기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보디빌딩 연예 스포츠 건강

GGJ 유튜브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핫피플 더보기

커뮤니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