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위로위로 홈

[제2회 경기도지사배] 6명의 빛나는 경기도 그랑프리 챔피언!

등록일 2018.09.30 22:06 youtube instagram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공유하기
▲ 제2회 경기도지사배 보디빌딩대회 영광의 주역들. 사진=이일영 PD

[개근질닷컴] 빛나는 6명의 경기도 그랑프리 챔피언이 탄생했다.


제2회 경기도지사배 보디빌딩대회가 9월 30일 경기도 의정부 신한대학교 벧엘관에서 열렸다.

경기도체육회에서 주최하고 경기도보디빌딩협회에서 주관하는 대회는 올해가 2회째로 '경기도 보디빌딩인들의 축제'이자 최고 권위의 대회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특히 랭킹닭컴에서 1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에버비키니에서 400만 원 상당의 금품과 물품을 후원하는 등 다양한 혜택도 주어져 선수들의 마음까지 풍요롭게 만들었다.


중-고등부, 대학부, 마스터즈, 남자 보디빌딩 일반부, 남녀 피지크, 남자 클래식, 여자 비키니, 남녀 스포츠모델 등의 다양한 종목으로 열린 가운데 총 6명의 그랑프리가 이날 왕좌에 올랐다.



▲ 남자 보디빌딩 일반부 그랑프리에 오른 고양시체육회 이상준. 사진=이일영 PD

남자 보디빌딩 일반부는 -85kg 체급의 고양시체육회 소속 이상준이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먼저 8개 체급 우승 선수들이 치열한 1차 그랑프리 결정전을 치렀다. 그 이후 심판위원들의 콜을 받은 1차 비교심사 선수는 -60kg 연성국(팀 GBBF), -75kg 이승용(부천시체육회), -80kg 오성민(김포시체육회), -85kg 이상준, -90kg 유광석(판타지아보디빌딩)이었다.

우열을 가리기 힘든 수준 높은 경기가 한 차례 더 펼쳐진 이후 2차 비교심사 대상 선수 명단이 나왔다. 이승용, 오성민, 이상준이 그 주인공. 세 선수는 각자 장점과 탁월한 근질을 어필하며 뜨거운 경기를 선보였고 최종적으론 이상준이 심판위원들의 낙점을 받았다.


▲ 여자 비키니 그랑프리 로하스헬스케어센터 박윤지. 사진=이일영 PD

여자 비키니 그랑프리 영예의 주인공은 로하스 헬스케어센터의 박윤지였다. +163cm 체급에서 우승한 박윤지는 결정전에서도 완성도 높은 균형미와 훌륭한 근질, 여유 있는 경기 운영을 선보여 그랑프리에 올랐다. 앞서 열렸던 제1회 남양주 보디빌딩 대회에 이어 또 한 번 왕좌에 오르는 등 최근 기세가 파죽지세다.


▲ 여자 피지크 그랑프리 피트니스 피플 김영미. 사진=이일영 PD

여자 피지크 그랑프리는 김영미(피트니스 피플)였다. 김영미는 출전 선수 가운데 가장 탁월한 근질을 과시, 일찌감치 그랑프리 수상이 예견됐다. 그랑프리 결정전에서도 자신감 넘치고, 여유 있는 운영을 펼쳐 피지크 그랑프리를 가져갔다.


▲ 남자 피지크 그랑프리 배철형(그린핏). 사진=이일영 PD

남자 피지크는 배철형(그린핏)이 그랑프리 명단에 이름을 새겨넣었다. +178cm 체급에 출전한 배철형은 탁월한 데피니션의 복근, 우월한 어깨를 무기로 관중과 심판위원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자연스럽고 편안한 포징도 돋보였다.


▲ 남자 스포츠모델 그랑프리 김성태(스포인 피트니스). 사진=이일영 PD

남자스포츠모델 그랑프리는 김성태(스포인 피트니스)가 차지했다. 럭비 선수라는 컨셉을 들고 나온 김성태는 -178cm 체급에서 여유 있게 1위에 오른데 이어 그랑프리 결정전 무대까지 지배하며 우승 트로피를 가져갔다. 스포츠모델 종목과 피지크 종목에서 올 시즌 꾸준히 입상 기록을 쌓아가고 있는 김성태다.


▲ 여자 스포츠모델 그랑프리 이주현(스포인 피트니스). 사진=이일영 PD

여자스포츠모델은 이주현(굿모닝휘트니스클럽)이 그랑프리의 주인공이 됐다. 이주현은 스포츠모델의 역동적이고 아름다운 건강미를 한껏 표출, 심판위원의 선택을 받았다.

김원익 기자(one.2@foodnamoo.com)
개근질닷컴 (one.2@foodnamoo.com) 기자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18-09-30 22:06:52 
개근질닷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더보기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보디빌딩 연예 스포츠 건강

GGJ 유튜브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핫피플 더보기

커뮤니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