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위로위로 홈

[헬스푸드] 맛잇닭, 닭가슴살 피자·닭가슴살 갈비만두 출시!

등록일 2018.09.20 18:28 youtube instagram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공유하기

▲ 닭가슴살 브랜드 ‘맛있닭’에서 ‘닭가슴살 피자’와 ‘닭가슴살 갈비만두’를 출시했다. 사진 =푸드나무


[개근질닷컴]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맛있닭이 ‘닭가슴살 피자’와 ‘닭가슴살 갈비맛 만두’ 등 특별한 신제품을 출시, 제품 라인업을 대폭 강화했다.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닭가슴살 신제품 출시에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먼저 맛있닭은 기존에 보지 못했던 신제품인 ‘닭가슴살 피자’를 선보였다.

담백한 100% 국내산 닭가슴살, 다양한 종류의 고소한 치즈와 알싸한 할라피뇨가 어우러진 닭가슴살 ‘한끼피자’는 일반 피자와 차별을 둔 통밀 도우를 사용해 칼로리를 382kcal로 제한하는 데 성공했다.

평균적으로 일반 피자가 한 판에 2000~3000kcal, 단 한 조각에 350kcal이상인 것을 감안하면 한끼 피자의 칼로리는 매우 낮은 수치다.

신선한 재료만을 엄선해 제작한 ‘한끼 피자’는 칼로리와 염분은 낮추면서 단백질은 25g을 함류시켰다.

운동을 하거나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도 닭가슴살 피자를 통해, 쉽고 맛있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한끼 피자는 전자레인지 조리 시 피자를 올려서 데울 수 있는 ‘시크릿 페이퍼’를 제품 내에 동봉했다. 이것을 이용하면 전자레인지 조리를 통해서도 담백한 맛을 잃지 않는다.


이어서 출시된 신제품은 지난 3월 출시된 이후 계속,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맛있닭 닭가슴살 ‘한끼만두’의 후속 제품, ‘한끼만두 갈비 맛’이다.

지난 3월, ‘오리지널 맛’과 ‘김치 맛’ 두 가지로 출시되며 쫄깃한 감자피와 꽉 찬 만두소, 낮은 칼로리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던 한끼만두는 이번에 건강하고 신선한 채소, 닭가슴살, 쫄깃한 감자피에 특제 갈비양념이 어우러진 ‘닭가슴살 갈비만두’를 출시했다.

전 국민이 좋아하는 갈비 맛 특제 양념으로 속을 꽉 채운 한끼만두 갈비 맛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소비자들의 건강과 입맛을 동시에 책임질 예정이다.

맛있닭 관계자는 “기존에 사랑받던 한끼만두 제품에 갈비소스를 더한 한끼만두 갈비맛을 개발하고 닭가슴살 토핑을 더한 닭가슴살 피자를 개발하는 등 신제품 개발에 노력을 기울였다”라며 “앞으로도 맛있고 건강하면서도 칼로리는 적은 신제품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테니 소비자들의 많은 기대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맛있닭 닭가슴살 신제품 구매는 랭킹닭컴 홈페이지, 앱 및 맛있닭 홈페이지 등에서 가능하다.


김원익 기자 (one.2@foodnamoo.com) 

개근질닷컴 (one.2@foodnamoo.com) 기자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18-09-20 18:28:23 
개근질닷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더보기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보디빌딩 연예 스포츠 건강

GGJ 유튜브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핫피플 더보기

커뮤니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