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위로위로 홈

[이태경의 Fit in] '공부하는 트레이너들' 직선 퍼스널트레이닝

등록일 2018.09.19 10:20 youtube instagram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공유하기


▲ 직선 퍼스널트레이닝 김형태 대표. 사진=이태경


'Fit in'은 이태경 스포츠 마케터가 피트니스 센터 운영 노하우, 선수의 팁을 전수하는 취지로 기획 됐다. 이태경 마케터가 현장에서 보고 느낀 생생한 이야기를 전한다. <편집자 주>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이렇게 <개근질닷컴>에 인사드릴 수 있어 영광으로 생각 합니다.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답십리동에 위치한 '직선 퍼스널트레이닝' 대표 김형태라고 합니다.

'직선 퍼스널트레이닝'이란 이름이 참 특이합니다. 어떤 곳인가요.

직선 퍼스널트레이닝은 개인에게 적합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퍼스널 트레이닝 전문 스튜디오입니다. 해당 분야의 실력 있는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회원 분들의 건강하고 즐거운 삶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 운동뿐만 아니라 '직선'만의 차별화 된 서비스로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함께하는 모든 이들의 긍정적인 변화가 시작되는 곳이 될 수 있도록 매일 노력하고 있습니다.

'직선'의 차별화 된 특색을 꼽는다면 무엇일까요.

직선 트레이너 전원이 한국체육대학교 출신입니다. 단지 운동을 좋아하고, 운동을 잘해서 트레이너로 활동하고 있는 것이 아니라 대학생 때부터 해부학, 운동역학, 스포츠의학 등을 꾸준히 공부해 온 트레이너들입니다.

아울러 국제적으로 가장 공신력 있고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단체 중 하나인 'NSCA KOREA의 공식인증 센터'입니다. 그런 이유로 직선 퍼스널트레이닝에서는 NSCA의 전문적인 교육과정에 맞춰 운동을 지도하고 있습니다.

'NSCA KOREA'는 'NATIONAL STRENTH AND CONDITIONING ASSOCIATION KOREA'의 약자로 미국에서 공신력을 인정 받고 있는 미국체력관리학회 NSCA의 자매 관계 학회. NSCA KOREA는 현재 한국에서 가장 공신력 있는 트레이너 교육 기관으로 꼽힌다. 또한 피트니스 전문가 육성을 위해 지속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국내·외 자격증을 발급하고 있다.

'직선'이란 단어를 상호명에 넣은 이유는 무엇인가요.

스포츠의학에서는 바른 정렬을 나타낼 때, 기준으로 삼은 각 지점을 이은 추선(plumb line)을 써서 자세를 분석하곤 합니다. 이 추선은 보통 붉은 색 직선으로 표시됩니다. 우리 트레이닝 팀 성향이 신체정렬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는 성향이 있기에 '직선 퍼스널트레이닝'으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이 있습니까.

샵을 연 이후에 지금까지 과분하다고 생각될 정도로 정말 많은 사랑은 받았습니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꾸준히 연구하고 최선을 다해 정상급 트레이닝샵으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개근질닷컴 (one.2@foodnamoo.com) 기자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18-09-19 10:20:55 
개근질닷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더보기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보디빌딩 연예 스포츠 건강

GGJ 유튜브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핫피플 더보기

커뮤니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