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위로위로 홈

'최고 권위' 제2회 경기도지사기배, 대회 혜택도 '최고'

등록일 2018.09.18 15:42 youtube instagram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공유하기

'보디빌딩의 메카' 경기도보디빌딩협회가 제2회 경기도지사기배 보디빌딩& 피트니스 대회를 연다. 사진은 제52회 Mr.&Ms. 경기 선발대회 그랑프리 시상식 장면. 사진=이일영 PD 

 
[개근질닷컴] 광역 지자체 최고 권위의 '제2회 경기도지사기배 보디빌딩& 피트니스 대회'가 만반의 준비를 마치고, 많은 선수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1300만 경기도의 대표적 스포츠단체인 경기도보디빌딩협회는 전국 보디빌딩 도지자체 단체 가운데서 가장 많은 29개의 지부를 두고 있다. 거기다 가장 많은 19개의 대회를 개최하고 있어, 경기도를 가히 '보디빌딩의 메카'라고 부를만 하다.

오는 9월 30일 경기도 의정부 신한대학교 벧엘관에서 열리는 제2회 경기도지사기배 또한 경기도체육회에서 주최하고 경기도보디빌딩협회에서 주관하는 행사. '경기도 보디빌딩인들의 축제'로 손꼽히고 있다.

이 대회는 고등부, 대학부, 마스터즈, 남자 일반부, 남녀 피지크, 남자 클래식, 여자 비키니, 남녀 스포츠모델 등의 다양한 종목으로 열릴 예정이다.

특히 이번 대회는 주최측의 적극적인 노력과 많은 협찬사의 지원으로 혜택 역시 '최고'라는 평을 듣고 있다.

경기도 보디빌딩협회 관계자는 "제2회 경기도지사 배보디빌딩 & 피트니스 대회는 경기도보디빌딩협회 강태완 회장의 오랜 숙원과 노력으로 대망의 2회를 맞이한다"며 "보디빌딩 선수들, 동호인들과 함께 발전하기를 염원하고 있다"고 기대했다.

또한 관계자는 "특히 경기도체육회의 적극적인 지원과 강태완 회장을 중심으로 한 협회 임원들의 노력으로 많은 협찬사의 지원을 얻었다"며 혜택에 대해서도 자신감을 보였다.

그러면서 이 관계자는 "우선 대회 주관 경기도보디빌딩협회에서 입상 선수들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지고 향후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대회 메인스폰서를 맡게 된 '에버 비키니(Ever Vikini)'사는 400만원 상당의 금품과 물품을 지원하는 것은 물론, 대회 출전 선수 가운데 광고 모델을 선발해 직접 채용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경기도보디빌딩협회의 발전에 지속적인 관심을 보이겠다'는 뜻도 밝혔다.

이밖에도 많은 협찬사들의 적극적인 지원에 힘입어, 출전 선수 전원과 입상 선수에게 다양한 상품과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우선 닭가슴살 전문플랫폼 랭킹닭컴은 대회 출전 선수 전원에게 인기 닭가슴살 브랜드인 '맛잇닭' 2종이 포함 된 패키지 상품을 나눠 주기로 했다.

또 '경기도지사배 보디빌딩대회 랭킹닭컴 특별상'이란 이름으로 여자 비키니, 스포츠모델, 피지크 입상자 가운데 1명에게 바디프로필 전문 스튜디오인 'STUDIO U'의 촬영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초대 대회에도 훌륭한 선수가 많이 참여했다. 또 공정한 심사로 많은 호평을 들은 바 있어, 점차 대회의 권위가 높아지고 있다"며 "훌륭한 대회 장소에서 만반의 준비를 잘 마쳤다"고 대회 준비와 운영에 대해서도 자신감을 보였다.

하지만 한 차례 연기 된 대회 일정 때문에 일말의 우려도 있다.

"아쉬움은 추석연휴 후 개최되는 대회라서 종목 특성상 출전선수의 불편함이 예상되며, 혹시나 참여 선수가 저조할까 봐 협회관계자들이 노심초사하고 있다. 선수들과 많은 동호인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

경기도보디빌딩 협회 관계자는 끝으로 공정한 대회 운영과 충분한 혜택을 자신하며 다시 한 번 선수들의 많은 출전을 기대했다.

대회 참가 신청은 오는 29일까지 경기도보디빌딩협회 사무국으로 우편(수원시 장안구 장안로 134 경기도체육회관 904호) 또는 팩스(031-254-0103:팩스발송 후 수신여부 확인바람.오전10시~오후4시)로 가능하다.

또는 E-MAIL (happy5537@hanmail.net)로 소속단체장, 소속시군협회장 직인 날인 한 스캔본을 포함한 참가신청서를 보낼 경우엔 유효하다.

자세한 대회 요강은 경기도보디빌딩협회와 개근질닷컴 홈페이지 대회 일정과 대회/상세 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원익 기자(one.2@foodnamoo.com) 

개근질닷컴 (one.2@foodnamoo.com) 기자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18-09-18 15:42:06 
개근질닷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더보기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보디빌딩 연예 스포츠 건강

GGJ 유튜브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핫피플 더보기

커뮤니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