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위로위로 홈

[헬스푸드] 랭킹닭컴, 닭가슴살·홍삼·한우 등 ‘건강 선물세트’ 선보인다

등록일 2018.09.13 11:48 youtube instagram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공유하기

 
▲ 닭가슴살 전문스토어 랭킹닭컴이 추석을 맞아 다양한 건강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사진 =푸드나무)

[개근질닷컴] 닭가슴살 전문 스토어 ‘랭킹닭컴’이 추석을 맞아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다양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먼저 인기 닭가슴살 브랜드인 ‘더프레시’에서는 닭가슴살 선물세트가 나온다. 소, 중, 대, 특대 등 총 4가지 크기로 준비된 더프레시 닭가슴살 선물세트는 훈제, 와인숙성, 파스트라미, 오징어 닭가슴살 스테이크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랭킹닭컴 관계자는 "간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닭가슴살 제품과 소스가 한곳에 모여있다"며 "평소 건강이나 미용을 위해 식단을 신경 쓰고 있는 지인에게 선물하기 가장 적합할 것"이라고 추천했다.

랭킹닭컴이 추천하는 두 번째 건강 선물세트는 ‘바디랩’의 홍삼 선물세트 시리즈다.

"100% 국내산 6년근 홍삼으로 제작된 바디랩의 홍삼 선물세트는 침향 홍삼 스틱, 녹용 홍삼 스틱, 하루홍삼 레이디 등 기호에 맞게 선물할 수 있도록 다양한 6종 구성으로 준비되었다. 여기에 녹용, 헛개, 홍삼, 도라지&배, 양배추&브로콜리, 흑마늘 등 6종의 건강즙 선물세트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원기 회복에 최적화된 이 구성은 부모님 기력보충을 위해 선물하기 좋다." 랭킹닭컴 관계자의 설명이다.

세 번째는 ‘네이처엠’의 웰바이츠 견과 선물세트다. 최근 건강과 영양을 모두 잡는 대세 식품으로 떠오른 견과류를 알차게 구성한 것이 특징.

아몬드, 캐슈넛, 호두, 피칸, 브라질너트 등 5종의 프리미엄 견과류를 전문적으로 로스팅한 제품을 1일 기준 섭취량에 맞게 하루에 한 봉씩 먹을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세로 바 형태로 간편하게 소지하여 언제 어디서든 꺼내 먹을 수 있는 웰바이츠 견과 선물세트도 바쁜 직장인들에겐 맞춤 인기 선물이 될 수 있다.

명절 선물세트의 스테디셀러인 한우도 빠지지 않는다.

 

랭킹닭컴은 "마지막으로 ‘하이포크’에서 준비한 한우, 돼지고기 선물세트 또한 만나볼 수 있다"며 "하이포크에서는 취향별로 먹을 수 있는 한우 찜갈비세트, 정육세트, 특선세트를 비롯해 돼지고기를 부위별로 맛볼 수 있는 한 마리 세트, 간편하게 반찬으로 먹을 수 있는 햄 세트 등 최대한 다양한 구성의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하이포크 명절 선물세트는 다양한 구성으로 주부들에게 선물 시 반찬 고민을 덜어줄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랭킹닭컴 관계자는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닭가슴살 선물세트와 더불어 건강을 주제로 한 최대한 다양하고 품질 좋은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했다.

랭킹닭컴에서 준비한 선물세트는 랭킹닭컴 홈페이지 및 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원익 기자(one.2@foodnamoo.com) 

개근질닷컴 (one.2@foodnamoo.com) 기자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18-09-13 11:48:59 
개근질닷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더보기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보디빌딩 연예 스포츠 건강

GGJ 유튜브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핫피플 더보기

커뮤니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