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위로위로 홈

[헬스푸드] 닭가슴살, ‘9900원’으로 즐기자…랭킹닭컴 ‘99데이’ 기획전

등록일 2018.09.07 10:54 youtube instagram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공유하기


▲ 닭가슴살 전문 스토어 랭킹닭컴이 ‘99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 푸드나무 제공

[개근질닷컴]


- 랭킹닭컴, ‘구구데이’ 맞아 역대급 특가 혜택 진행
- 9팩 무료 증정에 추석 이벤트까지…모든 혜택 한자리에

닭가슴살 전문 스토어 랭킹닭컴이 9900원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만나볼 수 있는 ‘구구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구구데이 기획전 컨셉에 맞게 9,900원부터 99,900원까지 무료배송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번 특가 이벤트는 맛있닭, 더프레시, 치품닭, 리얼원 등 인기 닭가슴살 브랜드들을 만나볼 수 있다.

그 가운데 '국민 닭가슴살 브랜드' 맛있닭은 ‘9900원 특가 구성’에서 스테이크, 스팀, 프로틴 등 6개의 제품이 7팩, 볼 제품은 6팩 9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맛있닭 도시락, 만두 등의 HMR(가정간편식) 제품은 물론 다양한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랭킹닭컴은 기존에도 저렴한 가격으로 건강한 닭가슴살 제품 및 HMR 제품을 선보였지만, 이번 구구데이 특가를 통해 또 한 번 고객 만족을 위한 새로운 특가 구성에 도전한다.

이와 함께 ‘무료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9월 한달 동안 진행되는 구구데이 이벤트 ‘9월엔 9팩 공짜 가즈아!’ 프로모션은 9월 동안 랭킹닭컴에서 닭가슴살을 구매한 사람들 가운데 99명을 추첨해 맛있닭 닭가슴살 제품 9팩으로 구성된 ‘구구세트’를 증정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가 홈페이지에서 오픈되자마자 소식을 접한 소비자들은 “구구세트 너무 받고싶다”, “이런 이벤트로 구매자들이 더 즐겁게 쇼핑할 수 있는 것 같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김원익 기자(one.2@foodnamoo.com) 

개근질닷컴 (one.2@foodnamoo.com) 기자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18-09-07 10:54:05 
개근질닷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더보기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보디빌딩 연예 스포츠 건강

GGJ 유튜브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핫피플 더보기

커뮤니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