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위로위로 홈

[라이프] 케이준, 랭킹닭컴과 함께 “닭가슴살 다이어트 도전!”

등록일 2018.09.07 10:44 youtube instagram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공유하기
 
▲ 사진= 랭킹닭컴 제공

[개근질닷컴] 음악 프로듀서 겸 래퍼 케이준이 랭킹닭컴과 함께 다이어트 챌린지에 돌입했다. 닭가슴살 다이어트를 본격적으로 시작하겠다는 각오다.

케이준은 지난 8월 30일 자신의 유튜브를 통해 ‘케이준의 다이어트 챌린지’라는 새로운 콘텐츠를 등록, 다이어트 의사를 밝혔다.

특히 케이준은 영상 초반부에 새로운 도전과 컨텐츠를 시작하게 된 과정을 공개했다. 그 영상에서 케이준은 헬스트레이너와 상담을 받았는데, 인바디 진행 결과 체중이 138.7kg으로 나타나 충격을 줬다.

인바디 점수는 62점이었는데 상담을 진행한 트레이너조차 "굉장히 안좋은 점수"라며 난색을 표했을 정도. 이에 케이준은 목표 체중을 98kg으로 잡으며 장기 다이어트를 진행하겠다고 선언했다. 이후 케이준은 "다이어트에서 중요한 게 운동 3, 식단 7인데 식단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곳이 있다"고 말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후 케이준은 닭가슴살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을 운영하고 있는 ‘푸드나무’의 문을 두들겼다.

그곳에서 푸드나무 김영문 대표를 만난 케이준은 닭가슴살 협찬을 요청했다. 또 “(랭킹닭컴의 홍보 모델인) 홍윤화 님이 성공을 보여줬다면 난 기적을 보여주겠다”며 자신감을 피력했다.

이에 김영문 대표가 다이어트 의지를 재차 확인하자 케이준은 “사실 '랭닭'은 너무 맛있었다. '맛있어서 다이어트에 실패했다'는 플랜B가 있다”라고 능청스러운 태도를 보였다.

케이준은 이어 '신제품 먹방'에도 도전했다.

랭킹닭컴에서 새롭게 출시되는 ‘닭가슴살 탕수육’과 ‘닭가슴살 피자’를 맛본 케이준은 "너무 맛있다"를 무한 반복하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또 케이준은 김 대표에게 "레스토랑을 열어도 될 정도"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랭킹닭컴의 신메뉴에 무한 감탄한 케이준은 “이렇게 맛있는 닭가슴살 제품들을 활용, 운동을 하고 식단을 지켜 '맛있게' 살을 빼겠다”라고 의지를 다졌다.

랭킹닭컴은 맛있고 건강한 닭가슴살 제품을 통해 많은 이들의 건강한 생활에 큰 도움을 주고 있다. 그런 랭킹닭컴이 지난해 권혁수, 올해 홍윤화에 이어 케이준까지 다이어트를 성공시킬 수 있을지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김원익 기자(one.2@foodnamoo.com)
개근질닷컴 (one.2@foodnamoo.com) 기자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18-09-07 10:44:13 
개근질닷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더보기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보디빌딩 연예 스포츠 건강

GGJ 유튜브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핫피플 더보기

커뮤니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