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위로위로 홈

[건강365] 쏠렉, 솔루션 에너지 콤플렉스’ 출시… “이젠 먹으면서 뺀다”

등록일 2018.07.10 14:14 youtube instagram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공유하기
▲사진=(주)쏠렉 제공


2018년 7월10일 종합 유통 플랫폼 기업 ㈜쏠렉이 먹으면서 건강하게 다이어트할 수 있는 ‘솔루션 에너지 콤플렉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체중 감량 및 몸매 관리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극단적으로 굶으며 고강도 운동을 병행했던 과거와 달리 최근에는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을 통해 필요한 영양은 채우면서 체중 조절이 가능한 ‘먹으면서 빼는 다이어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

G마켓에 따르면 4월 다이어트 관련 식품 중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매출이 전년동기 대비 56% 증가했으며 소셜커머스 티몬은 5월 다이어트 식품 관련 매출이 전년동기 대비 21% 늘었다. 또한 H&B 스토어 올리브영과 랄라블라 모두 5월 전년동기 대비 식사대용 다이어트 상품 매출 증가율이 각 45%, 99.3% 신장했다.

‘솔루션 에너지 콤플렉스’는 고소한 곡물 맛이 나는 한끼 식사 대용 쉐이크로 신체 주요 구성 성분이자 에너지 공급원인 분리 대두 단백질을 함유해 몸에 부족 할 수 있는 단백질을 공급한다. 검은콩, 보리, 현미 등 몸에 좋은 다양한 곡물과 멀티비타민 미네랄을 한 포에 담아 균형 잡힌 영양을 간편하게 섭취 할 수 있다.

 

또한 식이섬유와 프로바이오틱스가 들어 있어 배변 활동을 촉진하여 다이어트로 인한 변비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우유나 두유에 함께 섞어 마셔도 200kcal를 넘지 않아 부담이 적으며 현미 프레이크의 바삭한 저작감과 함께 든든한 포만감으로 다이어트를 원하는 이들뿐만 아니라 바쁜 아침 한끼 대용식으로도 제격이다.

쏠렉은 "휴가철을 맞아 급하게 체중 감량을 하는 이들이 늘고 있는데 무작정 굶으면서 단기간에 살을 뺄 경우 건강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며 "쏠렉의 ‘솔루션 에너지 콤플렉스’를 통해 다이어트는 물론 균형 잡힌 영양분까지 섭취하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준영 기자(joonyoung.lee@ggjil.com)

 

개근질닷컴 (joonyoung.lee@ggjil.com) 기자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18-07-10 14:14:47 
개근질닷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더보기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보디빌딩 연예 스포츠 건강

GGJ 유튜브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핫피플 더보기

커뮤니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