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위로위로 홈

[헬스푸드] 맛있닭, 신제품 '닭가슴살 한끼만두' 출시

등록일 2018.02.20 14:59 youtube instagram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공유하기
2017년 말 기준, 누적판매량 2,700만팩 판매고를 올린 닭가슴살 브랜드 '맛있닭'이 '닭가슴살 한끼만두' 제품을 선보였다.
 

▲ 맛있닭 한끼만두. 푸드나무 제공


푸드나무에 따르면, 한끼만두는 닭가슴살 본연의 맛을 살린 '오리지널' 제품과 김치·닭가슴살을 섞은 '김치맛' 등 2종류다.

맛있닭에서 선보인 한끼만두는 닭가슴살, 채소, 탄수화물 식품을 함께 챙기는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오랜 연구 끝에 출시한 제품이다. 영양 밸런스를 맞추는 한편 칼로리는 기존 만두 제품보다 낮췄다.

실제로 한끼만두의 단백질 함유량은 하루 권장 단백질 섭취량의 최대 47%인 26g으로 동종 제품 대비 52% 이상 많다. 만두피는 감자피를 사용해 쫄깃한 식감을 살렸고 부족한 탄수화물을 보충했다. 양파, 부추, 대파, 청양고추, 마늘 등 건강하고 신선한 채소를 담았다.

한끼만두는 제품 출시 전 100여 명으로 구성된 시식평가단을 통해 제품 평가를 진행했다. 맛있닭 제품 최초로 1차 평가에서 만장일치 출시 결정이 이뤄질 만큼 반응이 뜨거웠다는 후문이다

안소진 브랜드매니저는 "한끼만두는 평가단 반응이 좋아 고객들도 만족스러워 할 것 같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는 상품을 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끼만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랭킹닭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채성오 기자 (so.chae@ggjil.com)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18-02-20 14:59


 

 

채성오 (so.chae@ggjil.com) 기자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18-02-20 14:59:57 
채성오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더보기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보디빌딩 연예 스포츠 건강

GGJ 유튜브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핫피플 더보기

커뮤니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