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위로위로 홈

[유공자 인터뷰] 최우수선수상 류제형 "정진하는 2018년 될 것"

등록일 2018.01.25 15:44 youtube instagram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공유하기
류제형(대구광역시청) 선수는 지난해 11월 열린 제12회 세계남자클래식보디빌딩선수권대회에서 클래식 175cm이하 부문에서 금메달을 목에 걸며 통합 오버롤을 따냈다. 세계 무대에서 한국 보디빌더의 저력을 널리 알리며 국위선양에 앞장섰다.

대한보디빌딩협회가 개최한 ‘2017 유공자 시상식’에서도 그 가치를 인정받을 수 있었다. 류제형 선수는 지난 23일 열린 시상식에서 쟁쟁한 선배들을 제치고 최우수선수상 6인에 이름을 올렸다. 류제형 선수는 지난해보다 더 정진하는 한 해로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다음은 류제형 선수와의 일문일답.


▲ 류제형 선수(오른쪽)가 유공자 시상식 후 김성환 선수, 설기관 선수(가운데)와 기념 사진을 촬영했다. 사진=류제형 인스타그램 캡쳐

Q. 반갑습니다. 간단한 본인 소개 부탁드립니다.
A: 안녕하세요 개근질닷컴 독자 여러분. 대구시청 소속 보디빌더 류제형 입니다. 반갑습니다.

Q. 2017 유공자 시상식에서 최우수선수상을 수상하셨습니다. 수상하신 소감이 어떻습니까?
A: 기쁩니다. 작년보다 더 열심히 하라는 상으로 알고 정진하는 2018년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Q. 지난해 활약을 통해 최우수선수상을 받으셨습니다. 올해 꼭 받고 싶은 상이나 도전 목표가 있을까요?
A: 최우수선수상은 대보협에서 선수로 받을 수 있는 제일 큰 상으로 알고 있어요. 내년에도 같은 상을 또 받고 싶습니다(웃음). 앞으로 다가올 전국체전과 세계선수권 대회에 초점을 두고 훈련에 임할 생각입니다. 좋은 성적을 거두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Q. 개인적인 바람이나 계획이 있다면 한 말씀 부탁드려요.
A: 최근 보디빌딩계가 도핑 문제로 혼란스러운 상황입니다. 도핑방지를 위해 선수와 임원 모두가 한 마음 한 뜻으로 힘쓸 수 있는 여건이 조성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채성오 기자 (so.chae@ggjil.com)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18-01-25 15:44


 

 

채성오 (so.chae@ggjil.com) 기자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18-01-25 15:44:33 
채성오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더보기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보디빌딩 연예 스포츠 건강

GGJ 유튜브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핫피플 더보기

커뮤니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