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위로위로 홈

[유공자 인터뷰] 장려상 김주희 "열심히 하라는 채찍으로 삼겠다"

등록일 2018.01.25 10:42 youtube instagram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공유하기
김주희(대구 동아헬스) 선수가 2017 대한보디빌딩협회 유공자 시상식에서 장려상을 수상했다. 지난해 김주희 선수는 2017 제12회 Ms. Korea 선발대회에서 비키니피트니스 부문 1위를 차지하는 등 바쁜 나날을 보냈다.

유공자 시상식에 참석한 김주희 선수를 개근질닷컴이 만나봤다. 다음은 김주희 선수와의 일문일답.


▲ 김주희 선수(오른쪽)가 2017 대보협 유공자 시상식에 참석해 이용섭 대한보디빌딩협회 이사와 기념 사진을 촬영했다. 사진=김주희 인스타그램 캡쳐

Q. 간단한 본인 소개 부탁드립니다.
A: 운동을 좋아하는 대구 직장인 김주희 입니다. 반갑습니다.

Q. 2017 유공자 시상식에서 장려상 수상하셨습니다. 수상하신 소감이 어떻습니까?
A: 장려상은 제가 자신에게 휘두른 채찍의 결과물이라고 생각해요. 좀 더 나은 선수가 되라는 뜻으로 받아들여 열심히 훈련할 계획입니다.

Q. 지난해 활약을 통해 대구 우수선수상과 대보협 유공자 장려상까지 받았는데 올해 꼭 받고 싶은 상이 있다면 무엇일까요?
A: 상 복이 유난히 많은 해였습니다. 미즈코리아까지 1등을 받게 돼서 올해는 국내 대회를 넘어 해외 무대로 발을 넓혀볼 생각이에요. 지금은 올 상반기에 있을 아시아선수권대회를 위해 전력투구하고 있습니다. 세계에서 경쟁력을 인정받아 내년도 대보협 유공자 시상식에 서고 싶어요.

Q. 첫 은퇴식을 시작으로 대보협이 선수를 위한 행사를 기획 중인데, 선수 입장에서 원하는 행사 있으신가요?
A: 선수들은 항상 대회를 위해 노력하죠. 헬스의 첫번째 목적은 건강이고 두번째가 아름다움인데 최근엔 후자가 더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것 같아요. 새롭게 도전하는 선수들에게 이런 점들을 알려주고, 대중들이 운동에 대한 인식을 변화시킬 만한 상호작용 관련 행사가 이뤄지길 바랍니다.

Q. 마지막으로 개인적인 바람이나 계획이 있다면 한 말씀 부탁드려요.
A: 지난해 미즈코리아 대회 2주 후에 결혼을 했습니다. 3주 뒤에 올림피아 선발전을 준비하느라 결혼식장에서 닭가슴살을 먹고 휴가 때 신혼여행 대신 매일 같이 운동에만 매달렸어요. 올해 목표는 사랑하는 남편과 함께 신혼여행을 가는게 우선이에요. 일과 운동도 중요하지만 신혼 생활을 좀 더 즐기고 싶은 마음입니다.
 
 
권순철 기자 (sc.kwon@ggjil.com)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18-01-25 10:42


 

 

권순철 (sc.kwon@ggjil.com) 기자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18-01-25 10:42:34 
권순철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더보기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보디빌딩 연예 스포츠 건강

GGJ 유튜브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핫피플 더보기

커뮤니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