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위로위로 홈

[현장] 미리보는 '2018 피트니스스타', 보디빌더 등용문 넓어진다

등록일 2018.01.20 17:45 youtube instagram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공유하기
피트니스스타가 오픈세미나를 열고 2018년도 대회 일정을 알렸다.


▲ 사진=피트니스스타 제공

20일 피트니스스타는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유니세프 빌딩 피스센터에서 '피트니스스타 X S.S.A KOREA 2018 오픈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날 오픈세미나는 피트니스스타 관계자, 대회 참가 및 예비 선수, 스폰서 등 약 300여명의 인파가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피트니스스타는 올해 내셔널, 코리안, 퍼시픽, 아마추어, 모델서치 등 5개 정규리그와 더불어 22개 지역 대회를 연다. 특히 올해는 신설종목으로 '머슬모델'과 '클래식 피지크' 부문이 추가돼 이전 대회보다 더 많은 지원자가 참여할 전망이다. WBFF 프로 정호중 선수는 이날 오픈세미나에 참석해 신설종목 관련 포즈와 노하우를 설명했다.
 

▲ 피트니스스타 각 지역 협회장들이 자기소개를 하고 있다. 사진=권순철 기자

대회 수상 규정도 공개됐다. 피트니스스타 정규리그 그랑프리는 피스 프로 타이틀을 얻게 되며, 22개 지역대회별 체급 3위권 내 선수들은 연말에 개최되는 피트니스스타 파이널대회 출전권이 부여된다. 파이널대회는 총 상금 1억5,000만원 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어 2018 S.S.A(Summer Style Awards) KOREA 대회 소개가 뒤따랐다. S.S.A는 일본의 유명 배우 카네코 켄이 기획한 피트니스 대회로 피트니스스타가 국내 대회 운영을 돕는다. 이승무 WFF Mr. 유니버스 피트니스 클래스 월드챔피언이 S.S.A KOREA 대회장을 맡았다. 제1회 S.S.A 아시아 그랑프리는 오는 11월 도쿄 특설 시합장에서 열린다.

한편, 피트니스스타는 오는 3월 18일 남양주부터 10월 21일 경남까지 모든 대회의 사전 계측을 개최 1주일 전 금요일과 토요일에 나눠 진행할 계획이다.
 
 
 
채성오 기자 (so.chae@ggjil.com)
권순철 기자 (sc.kwon@ggjil.com)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18-01-20 17:45


 

 

채성오 (so.chae@ggjil.com) 기자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18-01-20 17:45:31 
채성오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더보기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보디빌딩 연예 스포츠 건강

GGJ 유튜브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핫피플 더보기

커뮤니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