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위로위로 홈

[소식] 맛있닭, 닭가슴살 가득 담은 ‘더담은 도시락’ 5종 출시

등록일 2017.09.18 17:38 youtube instagram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공유하기

▲ 사진 제공 = 맛있닭

㈜푸드나무의 건강하고 맛있는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맛있닭’이 닭가슴살 함량을 높인 다이어트 도시락 ‘더담은 도시락’을 출시한다.

맛있닭이 새롭게 선보이는 ’더담은 도시락‘은 닭가슴살과 각종 채소의 비율을 맞춰 영양소와 포만감을 목적으로 만든 다이어트용 한 끼 도시락이다.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맛있닭의 베스트 제품과 퀴노아 연근, 곤드레나물, 새우 등 영양이 뛰어난 슈퍼푸드를 적절히 조합해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스테이크 고추맛&야채 현미밥’, ‘스테이크 갈릭맛&퀴노아 영양밥’, ‘큐브 마늘맛&연근우엉밥’, ‘스팀 고추맛&곤드레나물밥’, ‘소시지 훈제맛&새우볶음밥’ 등 총 5종 구성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닭가슴살 함량을 개당 100g으로 맞춰 영양학적 가치를 높인 것이 특장점이다. 맛있닭 ‘더담은 도시락’ 1팩 섭취 시 1회 단백질 흡수량인 30g 상당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저열량 식단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열량 역시 300kcal 수준으로 구성했으며, 세련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 또한 높였다.

맛있닭의 ‘더담은 도시락’은 맛있닭 공식몰과 랭킹닭컴,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주문 시 냉동 배송되어 전자레인지에 간편하게 해동하여 먹을 수 있다.

맛있닭 브랜드 매니저는 “평소 맛있닭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께서 도시락 제품에 대한 문의와 요청이 끊이지 않았으며, 이에 여러 단계의 테스트를 걸쳐 이번 신제품 도시락을 출시하게 됐다”며 “맛있닭 ‘더담은 도시락’은 제품명 그대로 맛과 건강, 그리고 신선함을 모두 담아 고객분들이 만족하고 드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맛있닭은 ‘Life is delicious’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맛과 종류의 닭가슴살 제품을 선보이는 닭가슴살 브랜드다. 최근 닭가슴살 업계 최초로 제품과 브랜드가 연이어 ‘하이서울’ 인증을 받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헨리, 다이나믹 듀오, 권혁수, 샘 해밍턴 등 스타들이 즐겨 먹는 트렌디한 다이어트 식품으로 알려지며 론칭 2년 만에 2,000만 팩 매출을 달성했으며, 꾸준히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김나은 기자 (ne.kim@ggjil.com)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등록 2017-09-18 17:38

 

 


 

 

 

김나은 (ne.kim@ggjil.com) 기자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17-09-18 17:38:40 
김나은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더보기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보디빌딩 연예 스포츠 건강

GGJ 유튜브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핫피플 더보기

커뮤니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