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위로위로 홈

제2회 인천광역시 중구청장배 보디빌딩 & 피트니스 대회, 여름에 맞서라!

등록일 2017.08.03 18:14 youtube instagram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공유하기
▲ 사진 = 인천광역시 중구청장배 대회 공식 포스터 
 
'제2회 인천광역시 중구청장배 보디빌딩 & 피트니스 대회'가 일주일을 남겨두고 있다. 8월 12일, 인천광역시 연안부두 야외무대(현대유람선 앞)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여름철 야외 대회가 무더위로 선수들에게 부담될 수 있는 건 사실이다. 그러나 인천광역시중구보디빌딩협회 측은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노력 중이라 전했다. 인천광역시중구보디빌딩협회(이하 중구 협회) 측은 이번 대회에서 돔 방식의 무대로 햇볕 완벽 차단, 지하 1층에 위치한 선수대기실 (바닥 카펫 작업, 대형 선풍기, 얼음 생수), 돔 방식의 무대로 햇볕 완벽 차단, 어린이 물놀이터, 지하주차장 무료이용 (200대) 가능하도록 제공한다.

중구청장배 대회는 지난 1회 대회 때 월미도에서 열렸다. 월미도는 관중의 비율을 생각해서 야외에서 진행되었다. 이러한 연유로 선수들이 대회 환경에 힘겨워했다. 이에 맞춰 제2회 대회 장소는 연안 부두에서 열어 쾌적한 무대를 준비했다. 우천시에도 경기를 진행할 수 있도록 대비하고 있다.
또한, 선수들이 가장 많이 묻는 질문 중 하나로 '선착순 인원 접수제'였다. 체급당 선착순으로 접수하여 무대에서 선수들이 무리하지 않게 하기 위함이다. 중구 협회 측은 "30~40명씩 접수를 하는 건 이익은 있다. 그러나, 입상선수 외에 선수들을 배려하는 마음은 없고 시합 진행에도 큰 무리가 있어 선착순제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중구 협회 측은 "(이번 대회의 핵심은) 관중 홍보도 아닌 바로 참가 선수다. 선수 및 관람객들에게 쾌적한 시합환경과 관람 환경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대회 신청 마감은 8월 8일 화요일 오후 6시까지며, 자세한 사항은 중구체육회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나은 기자 (ne.kim@ggjil.com)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등록 2017-08-03 18:14

 

 

 

김나은 (ne.kim@ggjil.com) 기자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17-08-03 18:14:33 
김나은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더보기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보디빌딩 연예 스포츠 건강

GGJ 유튜브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핫피플 더보기

커뮤니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