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위로위로 홈

[소식] 스포츠안전재단, 스포츠안전공제 역량 강화 워크숍 실시

등록일 2017.06.23 18:08 youtube instagram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공유하기

▲ 사진 제공 = 스포츠안전재단

스포츠안전재단이 대한체육회 및 전국 시도 체육회 임직원 150명을 대상으로 '2017 스포츠안전공제 역량 강화 워크숍'을 개최했다.

충북 충주시에 위치한 켄싱턴 리조트에서 22일부터 23일까지 1박 2일 동안 마련된 워크숍에 대한체육회 김 용 사무차장, 손증철 본부장 등이 참석했으며, 이번 행사를 주최한 재단과 함께 자리를 독려했다.

2015년부터 시작된 공제워크숍은 각종 스포츠 상해사고 및 각종 체육행사(운영)와 관련된 공제보험 등 실제 상해사고와 법률적인 분쟁사례를 바탕으로 설명회 및 분임토론 등을 통해 업무교류를 활발히 지속해왔다.

추가로, 올해는 228개 시군구 체육회까지 외연을 확대하여 공제보험의 당위성에 대한 인식개선 및 공제서비스에 대한 통합적인 업무교류를 위한 워크숍을 추진했다. 또한, 이번 워크숍은 재단 및 공제, 교육 등 주요사업에 대한 설명회로 전반적인 이해를 도왔다.

대한체육회 김 용 사무차장은 워크숍을 독려하며 "재단은 현재까지 각 시군구체육회와 함께 '학교체육시설개방'과 '학교 밖' 등 관련 사업과 연계된 공제서비스를 운영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면서 "이번 워크숍을 통해 앞으로도 체육회와 재단의 긴밀한 업무교류를 통해 국민의 안전한 스포츠 활동을 위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함께 노력해나갔으면 한다"고 밝혔다.

 


 

 

김나은 기자 (ne.kim@ggjil.com)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등록 2017-06-23 18:08

 

 


 

 

 

김나은 (ne.kim@ggjil.com) 기자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17-06-23 18:08:59 
김나은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더보기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보디빌딩 연예 스포츠 건강

GGJ 유튜브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핫피플 더보기

커뮤니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