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위로위로 홈

2017 오션월드 비키니 콘테스트, 비키니 패션쇼 펼쳐

등록일 2017.06.22 16:38 youtube instagram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공유하기

▲ 사진 제공 = 결화 엔터테인먼트

오는 7월 7일(금) ~ 8일(토) 대명 비발디파크에서 '이슬톡톡과 함께하는 2017 오션월드 비키니 콘테스트'가 실시된다. 비키니 콘테스트는 매년 여름 오션월드에서 개최되며, 금년 6회째를 맞이한다.

이번 대회는 1박 2일 동안 오션월드에서 합숙하며 가장 우수한 몸매와 미를 선보이는 비키니 미녀를 뽑는다. 이날 수상자에게는 최고 500만 원의 상금과 해외 화보 촬영 특전을 제공한다. 3등까지 상금이 수여되고, 인기상과 피트니스 상도 수여된다.

또한, 참가자는 인터뷰 영상 촬영, 사전 비키니 화보 촬영이 진행된다. 관람객을 위해 사전 온라인 인기투표로 1위할 경우, 현금 수여, TOP4까지 현물이 지급된다. 특히, 올해는 미디어 플랫폼 '팡팡TV'를 통한 온라인 방송을 통해 참가자들의 매력을 어필하는 콘텐츠를 바탕으로 일반인들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했다. 추가적으로 SNS에 포스팅될 예정이다.

대회 당일에는 일반인들을 위한 협찬사 고객 이벤트가 열린다. 본 행사로 1부 참가자 소개 및 패션쇼와 인기가수의 축하공연에 이어 2부에서는 장기자랑과 함께 이날 대회의 하이라이트인 비키니 패션쇼가 펼쳐진다.

이번 대회는 워터파크에서 열리는 대회로, 오션월드 입장객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합숙으로 진행되는 행사이므로 올해는 어떤 인물이 1위를 차지할지 주목된다.

 


 

 

김나은 기자 (ne.kim@ggjil.com)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등록 2017-06-22 16:38

 

 


 

 

 

김나은 (ne.kim@ggjil.com) 기자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17-06-22 16:38:57 
김나은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더보기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보디빌딩 연예 스포츠 건강

GGJ 유튜브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핫피플 더보기

커뮤니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