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위로위로 홈

NICA KOREA 우먼 피지크 오버롤 맹세란 선수, 첫 대회 오버롤 비결은?

등록일 2017.04.05 17:48 youtube instagram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공유하기

▲ 우승 트로피를 들고 있는 맹세란 선수 (우측)

여자 선수들은 비키니 종목에 확실히 많이 몰린다. 피지크 경우 몸을 만드는 일이 힘들고 그만큼 고단한 노력이 필요하다. '니카코리아 스포츠 페스티벌'에서 우먼 피지크 오버롤을 차지한 맹세란 선수를 통해 대회 준비 과정과 당시 기분에 대해 들어봤다.

맹세란 선수는 "생각지도 못한 과분한 상을 받게 되어 감사하고 기분이 좋다. 대회를 열어주신 니카코리아 김준수 대표님, 대회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 바디119센터 매니저님, 팀장님께 가장 감사하다."고 전했다.

맹세란 선수는 3개월간 준비하면서 첫 대회다 보니 몸과 포징에 대한 정보와 부족한 점에 대한 걱정이 컸다. 지방을 최대한 걷어내도록 다이어트를 통해 스스로 할 수 있는 최선의 노력, 다른 선수들의 동영상을 보며 정보를 얻었다. 무대에 서본 경험이 없어서 포징과 무대매너에 대해 자주 보고 따라한 점이 첫 대회지만 오버롤까지 갈 수 있는 길이 된 것으로 보인다.

맹세란 선수는 이번 대회에 만족하지 않고, 앞으로 매년 대회를 준비하며 더욱더 발전하는 선수가 되고 싶다며, 다음 출전 대회는 5월 13일에 있는 미스터&미즈 인천 피즈크부문 준비 중에 있다고 밝혔다.
 
  
 

 

 


 

 

김나은 기자 (ne.kim@ggjil.com)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등록 2017-04-05 17:48

 


 

 

 

개근질닷컴 (media@ggjil.com) 기자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17-04-05 17:48:58 
개근질닷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더보기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보디빌딩 연예 스포츠 건강

GGJ 유튜브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핫피플 더보기

커뮤니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