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위로위로 홈

[소식] 인바디밴드-TLX PASS, ‘도전! 핫바디 챌린지’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17.02.22 14:03 youtube instagram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공유하기


▲ 인바디와 TLX PASS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이벤트가 진행된다. 사진 제공 = 인바디
글로벌 체성분 분석 전문 기업 인바디가 ‘TLX PASS’와 함께 ‘도전! 핫바디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도전! 핫바디 챌린지’ 이벤트는 TLX PASS를 통해 전국 3,000여 개 제휴 시설에서 원하는 운동을 자유롭게 이용한 후, 인바디밴드를 통해 체지방률, 근육량 등의 변화를 확인함으로써 운동에 대한 지속적인 동기 부여와 함께 다이어트를 집중할 수 있는 이벤트다.

2월 28일(화)까지 총 40명의 체험단을 모집해 체성분 분석이 가능한 인바디밴드를 지원하고, 3월 6일(월)부터 체험단을 대상으로 약 8주간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한 다양한 미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기존 TLX 멤버십 회원 중 추첨을 통해 20명을 선발하고 핫바디 한정 상품 구매자 중 이벤트 참여 희망자를 선착순으로 20명 선발한다. 핫바디 챌린지를 위해 특별히 기획된 TLX 78 PASS 이용권과 인바디밴드를 약 30% 할인된 가격인 329,000원에 판매하며 선착순 마감 시 조기 판매 종료될 수 있다.

8주간 진행되는 핫바디 챌린지 이벤트는 참자가들의 SNS 후기와 인바디 앱을 통한 체성분 변화 인증 등 다양한 미션의 수행 결과에 따라 우수자를 선정한다. 1등에게는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 숙박권, 2등은 그랜드하얏트 호텔 뷔페 2인 식사권, 3등 TLX PASS, 4등 인바디밴드 스트랩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핫바디 챌린저로 최종 선발된 40명은 3월 2일(목) 발표될 예정이며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TLX PASS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바디 마케팅팀 측은 "운동과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는 시즌인 만큼 인바디밴드를 통해 효과적으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TLX PASS로 운동하고 인바디밴드를 통해 체지방 지수와 근육량의 확연한 변화를 볼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나은 기자 (ne.kim@ggjil.com)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등록 2017-02-22 14:03



개근질닷컴 기자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17-02-22 14:03:10 
개근질닷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더보기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보디빌딩 연예 스포츠 건강

GGJ 유튜브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핫피플 더보기

커뮤니티 더보기